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마인드카페 Sep 09. 2021

따뜻한 마인드카페는 리뷰도 따뜻하다 -8

온라인 심리상담 앱 [마인드카페] 유저들의 따뜻한 리뷰_8탄



온라인 심리상담 앱 [마인드카페] 유저들의 따뜻한 리뷰


마음이 다치면

세상도 닫힙니다. 



여러분의 세상이 활짝 열릴 수 있도록

마인드카페가 마음을 치유해 드립니다.



온라인 심리상담 앱 [마인드카페] 유저들의 따뜻한 리뷰



나는 내가 원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는 

힘을 가진 사람이다, 나는 더 이상 

몸집이 작고 약한 두려워하는 

어린 아이가 아니다, 


나는 이제 누구도 나를 함부로 

해할 수 없는 어른이 되었다라는 말씀이 

너무 큰 용기와 자신감을 주었습니다. 




온라인 심리상담 앱 [마인드카페] 유저들의 따뜻한 리뷰



5만원짜리 지폐가 구겨지고 

더렵혀질 수 있지만 그 가치는 여전히 

5만원인 것처럼, 저 또한 무엇을 해내지 않아도 

가치있는 사람이라는 것을 일깨워 주셨습니다. 


가슴이 후련합니다. 감사합니다. 


- 익명의 마카님, 박여기 심리상담사 리뷰 -


온라인 심리상담 앱 [마인드카페] 유저들의 따뜻한 리뷰

상담을 받는 이유를 알겠어요. 

상담받기 전과 후가 달라요.


생각지도 못한 나를 찾아서 볼 수 있게 하는 

질문을 하실 때 저의 생각으로는 이해가 안 되고 

있지만 나의 마음과 감정은 울고 있었어요. 


제가 왜 울고 있는지 모르게 울면서 

제 상처를 처음으로 제대로 마주하게 됐어요. 


그리고 상담사님깨서 전적으로 저의 입장에서 

제가 말하지 못한 제가 미쳐 생각지도 못한 

저의 원했던 마음을 읽어주셔서 


내 스스로에 대한 현재의 제 자신에 대해

(싫어했던) 인정할 수 있게 됐어요.

네번밖에 안 받았는데 지금 현재 제 자신에 대한 

미워하는 마음이 해결되고 편해졌어요. 




온라인 심리상담 앱 [마인드카페] 유저들의 따뜻한 리뷰


이제 진짜 어른으로 엄마로 부모로 있기 위한 

어린아이적 저를 만나는 일을 시작했어요. 

무섭고 떨리지만 상담사님 때문에 하고 싶고 

기대가 돼요. 상담사님이 제 부모님이었으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도 했어요. 


상담사님이 제게 있어주신대로 아이들에게 있어주면 

저의 아이들은 얼마나 행복할까 하는 

생각으로 기대가 됩니다. 





온라인 심리상담 앱 [마인드카페] 유저들의 따뜻한 리뷰



한달이나 고민했는데 진짜 

상담 시작하고 행복해요~ 


사는게 죽고만 싶은 날들의 연속이었는데 

죽고 싶다는 생각이 멈춘것뿐 아니라 대박 

제 입에서 행복하다고 말을 하고 있더라고요. 


상담사님 감사합니다!


- 익명의 마카님, 박정미 심리상담사 리뷰 -



온라인 심리상담 앱 [마인드카페] 유저들의 따뜻한 리뷰


진짜 전문가가 필요하다면

속 시원히 털어놓고 싶다면

개인 맞춤 진단과 따뜻한 응원을 원한다면




온라인 심리상담 앱, 마인드카페▼



온라인 심리상담 앱 [마인드카페] 유저들의 따뜻한 리뷰


때로는 힘들어도 열심히 


마인드카페를 가꾸어나가는 그 이유는 바로


하나 둘 치유해나가는 우리 마카님들 때문이겠죠. �




매거진의 이전글 따뜻한 마인드카페는 리뷰도 따뜻하다 -7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