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샤스타 Jul 18. 2018

나의 하루

인스타와 페이스북을 하지 않는 나

귀찮아서일 수도
모르는 이들의 친구 신청이 부담스러울 수도

그러나


실상은 화려하게 살아가는 부러운 삶을 살아가고 있는
다른 이들의 삶들과  비교하며
나를 처절하게 비참한 삶으로 몰아가는 내가 있었다


감사함보다 부족함을 찾아대는 내가 있었다

다른 이들의 삶을 엿보며 보이는 삶에 집중하려는 내가 있었다


순기능을 갖은 도구라도 지금 나에게 한낱 쓸모없는 것이기에

오늘도 다른 이들의 하루가 아닌 나의 하루를 살아보리다




매거진의 이전글 평온한 하루를 그리면서도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