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달릴 준비됐는가...` 렉서스 GX

by 오토얼라인먼트

코 끝을 스치는 바람은 어디서 어디로. 또 하나의 도전과, 지금은 알 수 없는 찬란하고도 아름다운 순간은 어디쯤에. 끊임없이 밀려오는 것들 앞에서 조금 더 유연하게, 조금 더 당당하게. 떠나자, 그리고 돌아오자. 조금 더 성숙해져서 말이다.



img.jpg (자료= Lexus)


올 뉴 GX는 렉서스 라인업이 제공하는 선택의 폭을 완벽하게 보여준다. 강렬한 외관과 전지형 주행 능력을 바탕으로, 모든 렉서스 모델의 특징인 럭셔리 장인정신, 드라이빙의 즐거움, 그리고 첨단 기술이 조화를 이룬다.


img.jpg (자료= Lexus)


정통 오프로더에 대한 고객의 기대를 새롭게 정의할 것으로 주목되는데, 이 차량은 모험을 위해 설계됐으며, 다양한 주행 환경에서도 탁월한 성능을 발휘하면서 자연 환경을 존중하는 설계를 자랑한다.


이를 가능하게 하는 시스템으로는 멀티-터레인 셀렉트(Multi-Terrain Select)가 있다. 이 시스템은 깊은 눈, 진흙, 모래, 바위 등 다양한 지형에 따라 버튼 하나로 차량의 성능을 최적화할 수 있게 한다.


또한 멀티-터레인 모니터(Multi-Terrain Monitor)는 차량 주변과 하부를 보여주어 극한 상황에서도 차량을 정확히 조작할 수 있게 한다.


img.jpg (자료= Lexus)


동시에, GX는 본질적으로 렉서스의 특징을 고스란히 담고 있다. 이는 모든 디테일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며, 독창적이고 현대적인 디자인, 장인의 기술(Takumi), 그리고 렉서스만의 독특한 오모테나시(Omotenashi) 철학을 통해 운전자와 승객의 안락함과 만족감을 극대화하는 것을 의미한다.


예를 들어, 오프로드 주행 시 안정적인 지지를 제공하도록 특별히 설계된 시트는 고급 가죽으로 마감됐으며, Lexus 타즈나(Tazuna) 운전석은 주행 조건에 상관없이 직관적이고 빠르게 조작할 수 있도록 정보와 컨트롤이 배치되어 있다.


img.jpg (자료= Lexus)


한편, 더 멀리 나아가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렉서스 GX 오버트레일(Overtrail) 모델은 특화된 오프로드 성능을 제공한다.


더 넓어진 트랙, 전지형 타이어가 장착된 전용 18인치 휠, 지능형 전자 서스펜션 시스템 등이 포함된다. 차체 설계 역시 변경되어, 오프로드에서 나뭇가지나 암석과의 접촉을 방지하는 디테일이 적용된다.


img.jpg (자료= Lexus)


렉서스 GX는 카자흐스탄, 우크라이나, 조지아, 아제르바이잔, 아르메니아 등 동유럽 시장에서 출시된다.


keyword
작가의 이전글제네시스 G80 블랙, 출시 가격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