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새롭게 떠오른 유라인…"박진주가 타는 자동차는?"

by autobuff

MBC 예능 ‘놀면 뭐하니?’의 고정 멤버로 발탁되며, 예능계의 블루칩으로 떠오른 배우 박진주. 특유의 재치 있는 입담과 순발력으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박진주의 차량이 네티즌을 통해 다시 한번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 = 유튜브 ‘박진주 PARK JINJOO’)

박진주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인 ‘박진주 PARK JINJOO’에서 ‘눈물의 우중 셀프세차 왜 자동차 바퀴는 네개일까요?’라는 컨텐츠를 게재한 적이 있었다. 해당 컨텐츠에서 그녀는 자신의 차량을 직접 셀프 세차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 해당 영상에서 그녀의 차량이 공개되면서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됐다.

(사진 = 유튜브 ‘박진주 PARK JINJOO’)

그녀의 자동차로 언급된 것은 영국의 소형차 브랜드인 미니에서 나온 미니 컨트리맨 모델로서 독보적인 디자인으로 2030 젊은 여성들의 워너비 차량으로 손꼽히는 모델이다. 국내 모델 기준 2리터 가솔린 모델 기준 최고출력 최고출력 192마력, 최대토크 28.6kg.m의 성능을 발휘하며, 차량가격은 5,570만 원 수준이다.


미니만의 특유의 감성과 개성을 살린 모델로 손꼽히는 컨트리맨은 2024년에 풀체인지 모델이 출시될 것으로 밝혀졌는데, 풀체인지를 앞둔 모델은 전장이 무려 1300mm가 길어진 4,433mm의 크기로 소형에서 준중형 SUV의 모습으로 변모를 앞두고 있으며, 미니 모델 중 최초로 BMW의 독일 라이프치히 공장에서 생산이 이루어질 계획이다.

(사진 = 유튜브 ‘박진주 PARK JINJOO’)

해당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진주님도 미니 타시네요!! 매력 콸콸”, “헐 나의 드림카 색도 완전 갖고 싶은 색”, “와…저런 휠 진짜 대리만족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keyword
작가의 이전글"그랜저 신차 대신?" 가심비 대형 세단 중고차 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