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모빌리티가 2024 토레스를 선보이고, 토레스 5만대 판매를 기념해 ‘토레스 고객 감사 캠페인’을 대대적으로 시행한다. 특히 이번 고객 캠페인을 통해 기존 고객의 불편 사항을 해소하고, 토레스의 상품성을 더욱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토레스는 커버리스 형상의 LED 헤드램프를 적용해 겨울철 폭설간 헤드램프 눈 쌓임 현상이 발생해 불편함을 야기했다. 헤드램프 안쪽으로 눈이 쌓이고, 발열이 상대적으로 적은 LED 램프 특성상 눈이 녹지 않아 생기는 문제점이었다.
이에 KG모빌리티는 지난 3월경 겨울철이 다가오기 전 해결책을 마련하기로 약속했고, 투명 헤드램프 커버를 개발해 지급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헤드램프 커버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별도의 고객 비용 부담 없이 전국 서비스 네트워크를 통해 제공받을 수 있다.
특히 헤드램프 커버는 손쉽게 탈부착이 가능해 겨울철에만 부착하고, 다른 계절에는 제거한 후 사용할 수 있으며, 토레스 신규 출고 차량에도 동일한 프로세스로 제공된다.
또한 12.3인치 AVNT 시스템 역시 기 출고 차량 전체에 무상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애플 카플레이 및 안드로이드 오토 등을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폰 미러링 업데이트가 주 내용이다.
업데이트는 가까운 서비스센터를 방문하거나 소프트웨어를 다운 받아 직접 설치할 수 있으며, 안드로이드 오토는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후 바로 사용 가능하다. 다만 아이폰의 경우 애플사 정책에 따라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만으로는 스마트 미러링이 불가해 서비스센터 방문 후 별도의 미러링 어댑터를 지급받아야 한다.
이외에도 KG모빌리티는 11일부터 27일까지 토레스를 입고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0개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을 제공하고, 인포콘 무상 서비스 기간을 기존 2년에서 5년으로 연장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