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 현대차와 제네시스의 차량 서비스 프로그램을 한눈에 알 수 있게 됐다. 현대자동차가 차량 관리, 카 라이프 등 현대/제네시스 차량과 관련된 모든 서비스 정보를 담은 ‘올 케어 서비스 가이드 e-Book’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e-Book은 기존 책자 형태의 가이드북과 비교해 고객 편의성과 정보 접근성을 한층 높인 것이 특징이다. 디지털을 기반으로 제작해 고객이 필요한 서비스 정보를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으며, 텍스트뿐만 아니라 이미지, 동영상, 퀴즈 등을 활용해 쉽고 재미있게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PC, 모바일 등 기기별로 최적화된 레이아웃을 각각 적용함으로써 가독성과 정보 전달의 효율성을 함께 높였으며, 새롭게 추가되는 정보들을 신속하게 업데이트할 수 있다.
현대차는 그동안 카라이프 서비스, 전기차 특화 서비스, 긴급 출동 서비스, 과잉정비 예방 프로그램 등 다양한 서비스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었다. 이번 올케어 서비스 가이드 e-Book을 통해 많은 고객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현대차는 이번 e-Book 출시를 통해 고객에게 높은 만족감을 선사하고, 향후 판매 활성화에도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올 케어 서비스 가이드 e-Book’은 오늘부터 현대차/제네시스 공식 홈페이지 및 차량 카탈로그에 삽입된 QR코드를 통해 누구나 열람할 수 있다. [현대차] [제네시스]
현대차 관계자는 “고객분들께 보다 나은 서비스 프로그램을 제공해 드리기 위해 이번 e-Book을 출시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분들의 즐거운 자동차 생활을 위한 여러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