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타스만 큰일났네" 렉스턴 스포츠 대박 신형 디자인

by autobuff

KG모빌리티(이하 KGM) 대표 모델 ‘렉스턴 스포츠’ 차세대 모델 예상도가 처음으로 공개됐다. 렉스턴 스포츠는 KGM의 픽업 모델로 3천만 원대부터 시작되는 가격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사진=KKSSTUDIO)

신차 예상도 유튜브 채널 ‘구기성스튜디오(KKSSTUDIO)’가 공개한 차세대 렉스턴 스포츠 예상도는 최근 공개된 KGM 신형 픽업 스케치 이미지를 기반으로 제작됐다. 전반적인 모습은 미국 정통 픽업 포드 F-150 모델이 떠오르는 모습이다.

(사진=KKSSTUDIO)

전면부는 ‘ㄱ’ 형태 주간주행등과 각진 헤드램프, 도트 형태로 나뉘어진 일자형 램프를 사용했다. 또한 보닛 라인을 치켜 올리고, 각진 사각패턴의 대형 라디에이터 그릴을 사용해 다부진 느낌을 강조했다.

KGM은 최근 픽업 전문 브랜드 ‘무쏘’를 런칭했다. 무쏘는 지난 1993년 출시된 SUV 무쏘 브랜드를 계승해 탄생한 국산 최초 SUT 모델인 무쏘 스포츠의 헤리티지를 잇는 브랜드다.

무쏘 브랜드의 첫 번째 모델은 올 1분기내 출시될 전기 픽업트럭 무쏘 EV다. 앞서 O100 콘셉트로 공개됐던 모델로 토레스 픽업으로 많이 알려진 모델이다. 실제 양산 모델은 무쏘 EV5로 확정됐다.

또한 KGM은 앞으로 출시할 모든 픽업 모델에 무쏘 차명을 사용할 예정이다. 현행 판매 중인 렉스턴 스포츠 역시 차세대 모델에는 무쏘 브랜드가 적용되며, 공개된 스케치 이미지와 유사한 디자인을 적용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KGM 무쏘 EV는 2025 화천산천어축제에 전시 중이며, 가격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keyword
작가의 이전글"쏘렌토도 긴장"…연비 16 기본인 하이브리드 SU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