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 멋지네” 경수진, 직접 튜닝까지 한 자동차 공개

by autobuff

배우 경수진이 홀로 캠핑을 떠난 모습이 공개돼 이목이 집중됐다.

(사진=유튜브 만취경수진, 기아 레이)

유튜브 채널 ‘만취경수진’에는 지난 27일 ‘솔캠 12인용 텐츠 치기? 기본이죠ㅣ캠핑 브이로그 in 양주’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유튜브 만취경수진)

공개된 영상 속 경수진은 직접 자신의 차를 운전하며 “여러분 캠핑을 하러 갑니다. 비가 오네요. 이런 날 캠핑을 하는 겁니다”라며 미소를 보였다. 그녀는 경기도 양주에 도착해 직접 짐을 내리고 텐트를 치는 모습을 선보였다.


그녀는 홀로 12인용 텐트를 치는 모습을 선보였다. 43분 만에 텐트를 완성한 그녀는 가뿐 숨을 내쉬며 여유를 즐겼다. 이후 그녀는 직접 준비해 온 닭다리를 손질 후 자메이카 통다리를 만들었다.

이러한 가운데 그녀가 캠핑장에 타고 온 자동차에 관심이 집중됐다. 그녀가 타는 자동차는 기아 경형 RV 레이로 공개됐다. 레이는 전장 3,595mm, 전고 1,700mm, 전폭 1,595mm, 휠베이스 2,520mm의 크기를 자랑한다.


파워트레인은 직렬 3기통 가솔린 자연흡기 엔진을 탑재해 최고출력 76마력 최대토크 9.7kg.m를 발휘한다. 연비는 복합 12.6~12.9km/L다.

앞서 경수진은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를 통해 레이를 공개한 바 있다. 당시 그녀는 “뒷좌석 탈거하고, 평탄화할 수 있게 개조했다”라고 밝혔으며, “내부 시트 색을 바꾸기 위해 직접 물감을 사서 발랐으나 전문가가 아니다 보니 망했다. 이후 전문가의 손을 빌렸다”라고 전했다.

한편, 경수진이 타는 기아 레이의 국내 판매 가격은 1,340만 원에서 1,928만 원대로 형성됐다.

keyword
작가의 이전글"제네시스 보다 싸고 좋아" 연비도 좋은 대세 패밀리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