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룰라 출신 방송인 이상민이 타는 자동차가 공개돼 이목이 집중됐다.
최근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는 이상민이 아내와 함께 등장해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상민은 아내의 손을 잡고 병원으로 향하는 달달한 모습을 선보였다.
이상민은 직접 운전을 하며 아내에게 꽃 선물을 하고 “병원에 가까워지니까 떨린다”라고 얘기했다. 이에 아내는 “시험관 도전부터 해보고”라고 답하자 이상민은 “네가 먼저 혼인 신고하고 아이를 가져보자고 말해줘서 고맙다”라고 전했다.
이러한 가운데 이상민이 운전하는 자동차에 관심이 집중됐다. 이상민의 자동차는 캐딜락 대표 모델인 에스컬레이드로 공개됐다. 이상민의 차는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4세대 모델로 전장 5,382mm, 전폭 2,059mm, 전고 1,948mm, 휠베이스 3,071mm의 크기를 자랑한다.
외관 디자인은 전면부에 대형 수직 그릴과 수직형 LED 헤드램프가 적용돼 위압적이면서 클래식한 존재감을 드러냈고, 측면부는 박스형 SUV 실루엣과 볼륨감 있는 캐릭터 라인이 특징이다. 후면부는 수직 테일램프와 넓은 리어 범퍼, 듀얼 배기 팁으로 안정적이며 무게감 있게 마무리됐다.
파워트레인은 6.2리터 V8 가솔린 자연흡기 엔진을 탑재해 최고출력 420마력 최대토크 63.5kg.m를 발휘한다.
앞서 이상민은 최근 방송을 통해 “빚을 다 갚았다”라며 “지금 연봉이 10억 원 이상이다”라고 밝힌 바가 있다. 과거 69억 원의 빚이 생겼으나 오랜 기간에 걸쳐 모두 갚은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이상민이 타는 캐딜락 에스컬레이드의 국내 판매 가격은 1억 2,980만 원부터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