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고도 있어" 개그우먼 김숙의 3천만 원대 캠핑카

by autobuff

개그우먼 김숙이 구매한 캠핑카를 공개해 팬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사진=유튜브 김숙티비)

유튜브 채널 ‘김숙티비’에는 지난 4일 ‘[캠핑카 리뷰] 자칭 '캠핑 중수' 캠핑카엔 하수!? 뒤죽박죽 좌충우돌 엉망진창 캠핑카 리뷰’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 김숙은 “드디어 새 차를 구매했다. 정확하게 새 차는 아니다. 새로운 차가 내게 왔다”라며 “10년 동안 같은 차만 탔다. 아직 새 차가 익숙하지가 않다. 도로주행만 해봤다. 내 손에 익숙해져야 하니까”라고 전했다.

(사진=유튜브 김숙티비)

그러며 “’사람들 왜 이렇게 캠핑카를 사는 거냐’라고 했던 내가 캠핑카를 샀다. 너무 좋은 기회에 새 차 같은 중고차를 구매하게 됐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김숙은 “3,000만 원대에 구매했다. 냉장고와 전자레인지도 다 있다. 귀여운 온장고도 있다. 걔보고 깜짝 놀랐다”라고 밝혔다.

이후 캠핑장에 도착한 김숙은 갑작스레 내리는 비에 어닝을 설치하며 “생각보다 많이 나간다. 좋다”라며 감탄하는 모습을 보였다. 전기 케이블 연결 후 전등, TV, 냉장고, 온장고 등이 모두 작동하는 걸 확인 후 평탄화 작업도 능숙하게 해결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러한 가운데 김숙이 구매한 자동차에 관심이 집중됐다. 그녀가 구매한 자동차는 KGM 토레스 캠핑카로 확인됐다. KGM 토레스는 중형 SUV로 전장 4,705mm, 전고 1,720mm, 전폭 1,890mm, 휠베이스 2,680mm의 크기를 자랑한다.

파워트레인은 1.5리터 직렬 4기통 가솔린 싱글터보 엔진을 탑재해 최고출력 170마력 최대토크 28.6kg.m를 발휘한다. 공개된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와 캠핑카 멋지네요. 항상 안전 운전하세요”, “너무 좋아 보이고 저도 갖고 싶네요. 덕분에 많이 웃고 행복합니다”등의 반응이 이어졌다.


한편, 김숙이 구매한 KGM 토레스의 판매 가격은 2,671만 원부터 시작하며, 캠핑카인 토레스 캠프 개조 비용은 구성에 따라 1,030만~1,930만 원의 비용이 추가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keyword
작가의 이전글“또 대박나겠네” 르노코리아 오로라 2 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