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장우혁이 스포츠카를 타고 맞선을 봐 이목이 집중됐다.
지난달 30일 방영된 채널 A 예능 프로그램 ‘요즘남자라이프-신랑수업’에는 장우혁이 인생 첫 맞선을 위해 정성스레 준비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공개된 방송 속 장우혁은 머리 손질과 새로 장만한 옷에 세차까지 하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장우혁은 “비가 와서 아쉽지만 좋은 일이 생길 것 같다”라며 긍정적인 태도를 보였다.
장우혁의 맞선 상대는 프로그램 출연진인 이대해와 절친한 동생 배우 오채이다. 이다해는 “우리 동생과 너무 잘 어울릴 것 같았다”라고 소개했다. 맞선 장소에 먼저 도착한 장우혁은 “너무 긴장된다”라며 떨리는 마음을 전했다.
이후 오채이와 만난 장우혁은 “예쁘다”라는 말을 내뱉으며 얼굴이 붉어지는 모습을 선보였다. 이러한 가운데 장우혁이 맞선 장소로 이동할 때 공개된 자동차에 관심이 집중됐다. 장우혁의 차는 운전석이 우측에 있고, 문이 위로 열러 슈퍼카를 떠오르게 했다.
장우혁이 타는 자동차는 토요타 세라로, 1990년 출시 후 1995년까지 팔린 2도어 스포츠카다. 일본에서만 1만 5,800대가 판매됐고, 람보르기니, 맥라렌 등의 슈퍼카에서 볼 수 있는 버터플라이 도어가 눈에 띈다.
토요타 세라의 파워트레인은 1.5리터 4기통 가솔린 자연흡기 엔진을 탑재해 최고출력 110마력을 발휘한다. 공개된 영상을 접한 누리꾼은 “미녀와 새 차 타고 좋은 일만 있을 거예요”, “자동차는 전부터 보니까 유니크 한걸 좋아하는 듯”등의 반응이 이어졌다.
한편, 장우혁은 1978년생으로 올해 47세다. 1996년 그룹 H.O.T 정규 1집 ‘We Hate All Kinds Of Violence’로 데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