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자동차 브랜드 인피니티가 15일 QX65 모노그래프 콘셉트를 공개했다.
인피니티 QX65 모노그래프는 QX60을 기반으로 과거 인피니티 FX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된 쿠페형 SUV다.
QX65 모노그래프는 속도감과 우아함, 볼륨감 넘치는 근육질 스타일과 패스트백 루프 실루엣을 주제로, 전면부에 수직 슬랫이 적용된 대형 그릴은 최근 업데이트된 QX60과 신형 QX80을 연상시키며, 전면과 후면에는 차폭을 가로지르는 조명 요소가 적용됐다.
측면부는 FX와 유사하게 디자인된 윈도우몰딩과 각도를 눕힌 전면 윈드실드, 플로팅 스타일을 연출하는 블랙 루프, 22인치 투톤 휠이 특징이다. 후면부에는 제트기 꼬리 날개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된 3D 테일램프, 루프 스포일러, 굴곡진 테일게이트가 적용됐다.
또한 22인치 휠을 장착하고 있으며, 보라색 도장 색상 “트와일라잇”을 선택할 수 있다. QX65 모노그래프 콘셉트는 QX60과 달리 5인승이며, 양산 버전에도 적용 예정이다. 파워트레인은 2리터 4기통 가솔린 VC-터보 엔진에 9단 자동변속기와 사륜구동 시스템이 조합돼 최고출력 272마력을 발휘한다.
한편, 인피니티 QX65 모노그래프는 올해 말 양산 버전 공개가 예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