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장윤정이 남편 도경완에게 운전연수를 받는 영상을 공개해 관심이 집중됐다.
유튜브 채널 ‘도장TV’에는 지난 26일 ‘왼쪽이 브레이크인가요? 뛰뛰빵빵 장윤정이 나가신다 길을 비켜주세요. 장윤정 자차 최초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 장윤정은 16년 장롱면허라고 고백하며 “도경완 씨가 미국에 가고 매니저가 없으면 아무것도 못 한다”라며 “부부 싸움하면 이 사람은 차 타고 나가는데 난 갈 곳이 없다”라고 토로했다.
또한 장윤정은 “저는 차가 있는데도 무서워서 시동도 못 건다. 이건 내 타다. 나 타고 다니는 스케줄 타도 내 차”라고 차량을 두 대 소유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에 도경완은 “왜 나한테 차 사줬다고 하냐. 이게 사준 거냐”라며 억울함을 토로했다.
이러한 가운데 장윤정이 타는 자동차에 관심이 쏠렸다. 장윤정이 소유한 자동차는 아우디 준대형 SUV RS Q8이다. RS Q8의 차체 크기는 전장 5,020mm, 전폭 2,005mm, 전고 1,685mm, 휠베이스 2,998mm의 크기를 자랑한다.
파워트레인은 4리터 V8 가솔린 트윈터보 엔진을 탑재해 최고출력 640마력 최대토크 86.6kg.m를 발휘한다. 차량 선택은 남편 도경완이 고른 것이라 전했다. RS Q8의 연비는 6.5km/L이며, 국내 판매가격은 1억 9,202만 원부터 시작한다. 옵션 추가 시 2억이 넘는 차량이다.
공개된 소식을 접한 누리꾼은 “다 잘할 거 같은 똑순이가 못하는 거. 처음 하는 게 있다는 게 신기하네요. 사람 냄새 나서 너무 좋아요”, “주유소 가면 주유구가 저절로 열리냐는 윤정 님에 너무 웃겨서 빵 터졌어요”등의 반응이 이어졌다.
한편, 장윤정은 2013년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도경완과 결혼 후 슬하에 두 아이를 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