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오토이슈 Apr 07. 2023

"제로백 3.0초"…마세라티 슈퍼 컨버터블 국내 출시

마세라티가 컨버터블 슈퍼 스포츠카 'MC20 첼로(Cielo)'의 국내 출시를 발표했습니다.


MC20 첼로는 쿠페 모델인 MC20의 컨버터블 버전으로, 우아한 디자인과 강력한 퍼포먼스가 특징입니다. 공기역학적 설계와 완전 접이식 글라스 루프 탑재를 통해 이전에 없던 완전히 새로운 모델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MC20 첼로는 컨버터블 모델임에도 정지상태에서 100km/h 3.0초, 최고 속도는 320km/h 이상을 자랑하는데요. MC20 쿠페 모델과 마찬가지로 100% 마세라티의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V6 네튜노 엔진이 장착됐습니다. 


또한 MC20 첼로에 적용된 접이식 글라스 루프는 최첨단 스마트 글라스 윈도우로, PDLC(Polymer-Distributed Liquid Crystal) 기술이 적용돼 중앙 화면의 버튼 터치 한 번으로 투명에서 불투명한 상태로 즉시 전환이 가능합니다. 또한 단열 및 개폐 속도(12초) 측면에서도 동급 최강의 성능을 갖췄습니다.


MC20 첼로의 국내 출시를 기념해 FMK 마세라티 김광철 대표이사와 마세라티 아태지역 기무라 다카유키 총괄대표가 한정판 슈퍼 컨버터블 모델 'MC20 첼로 프리마세리에'를 공개했습니다.


특히, 이번에 공개한 한정판 모델 '프리마세리에 리미티드 에디션(PrimaSerie Limited Edition)'은 전 세계 65대만 한정 생산되는 모델로, 국내에서는 5대만 판매 예정입니다. 아쿠아마리나 컬러와 화이트골드 컬러의 조합과 스티칭 옵션 적용을 통해 럭셔리한 감성과 높은 희소성을 자랑합니다.


FMK 마세라티 김광철 대표이사는 “역동적 퍼포먼스와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모두 느낄 수 있는 'MC20 첼로'를 통해 마세라티의 레이싱 DNA와 미래 지향적 슈퍼 스포츠카의 매력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마세라티의 럭셔리한 감성과 특별함의 상징이 될 'MC20 첼로'는 선주문 생산 과정으로 제작되어, 고객에게 순차적으로 인도 예정입니다.

작가의 이전글 10대 한정판, 벤츠 'AMG 서울 에디션' 공개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