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오토이슈 Jun 14. 2024

GT라인 새롭게 추가…기아, '더 2024 모닝' 출시

기아가 상품 경쟁력을 높인 ‘더 2024 모닝’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했습니다.


더 2024 모닝은 연식변경 모델로, GT 라인 트림을 새롭게 추가해 고객들의 선택권을 넓히고 신규 사양을 적용해 운전자 편의성을 향상시킨 것이 특징입니다.


이번에 처음 선보이는 더 2024 모닝의 GT 라인은 전용 디자인 요소를 적용해 기본 모델보다 한층 더 강인한 이미지를 완성했는데요.


라디에이터 그릴과 인테이크 그릴을 확장해 스포티한 느낌을 강조했으며 전면가공 16인치 휠, 블랙 하이그로시 사이드실 몰딩, 디퓨저가 적용된 후면 범퍼, GT 라인 전용 엠블럼 등을 통해 차별화된 디자인을 구현했습니다.


여기에 헤드램프, 주간주행등, 전면부 방향지시등, 센터 포지셔닝램프에 모두 LED를 기본으로 적용했습니다.


실내는 D컷 스티어링 휠과 메탈 페달을 적용해 GT 라인만의 감각적인 공간을 연출했습니다.


이와 함께 더 2024 모닝은 시그니처 트림부터 국내 내연기관 경차 최초로 전자식 주차 브레이크(EPB)와 오토 홀드를 기본으로 탑재하고, 기존 모델에서 선택 사양이었던 16인치 전면가공 휠 및 후륜 디스크 브레이크를 시그니처 트림에 기본화했습니다.


또한 시그니처 트림의 선택 사양인 드라이브 와이즈II에 정차 및 재출발 기능이 포함된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을 탑재해 편의성을 향상시켰습니다.


아울러 상위 트림에만 있던 슬라이딩 센터 콘솔 암레스트와 C타입 USB 단자를 프레스티지 트림부터 적용해 고객 만족도를 높였습니다.


기아는 모닝 전체 모델의 모든 트림에 차량용 소화기를 장착해 안전성까지 강화했습니다.


더 2024 모닝의 판매 가격은 1.0 가솔린 트렌디 1,325만원, 프레스티지 1,500만원, 시그니처 1,725만원, GT 라인 1,820만원이며, 1.0 가솔린 밴 트렌디 1,300만원, 프레스티지 1,370만원입니다.

작가의 이전글 럭셔리 SUV, 벤틀리 2024년형 '벤테이가' 출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