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adventureun Jul 06. 2020

걸음을 지도하시는 분

예레미야 10:23

여호와여 내가 알거니와 사람의 길이 자신에게 있지 아니하니 

걸음을 지도함이 걷는 자에게 있지 아니하니이다 _예레미야10:23  


I know, O LORD, that a man’s life is not his own; 

it is not for man to direct his steps.. _Jeremiah 10:23,NIV


나의 길은 나에게 달려 있지 않다. 

걸음을 지도하시는 분은 주 하나님.

지금 내가 걸어온 길도, 지금 내가 있는 이곳도

주님의 인도하심으로 이 곳에 와있음을 안다.


내가 온 이 회사도, 내가 만나는 사람도, 나의 앞으로의 길도

주님이 인도하실 것이다.


불안하고 두려움이 있을지라도, 

나의 삶은 하나님의 손에 붙들려 있음을.

하나님께서 끌어주시는 대로 나아갈 것임을 믿고 신뢰하는 내가 되기를......


전능하신 아버지 하나님,

하나님이 모든 것을 가장 선하게 인도하실 것임을 믿지 못하고

매일 작은 것에 불안해하는 연약한 저 입니다.

하나님 긍휼히 여겨주세요.

하나님은 결국에는 다 선하게 인도하셨음을 제가 압니다.

지금 제가 잃을 까봐 놓칠까봐 염려 하는 모든 것들을 

주님에게 올려드립니다.

주님의 주권을 신뢰하며, 모든 일을 주님께서 행하심을 믿는 딸이 되게 하소서.

강한 성령의 임재로 저의 마음을 변화시켜주세요.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매거진의 이전글 하나님의 기쁨인 나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