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adventureun Jul 10. 2020

the power of god

고린도전서 1:18

The message of the cross is foolishness to those who are perishing, but to us who are being saved it is the power of God.  

1 Corinthians 1:18


하나님이 하시는 놀라운 일들이

이미 벌어지고 있는데 믿지 못하고 있을 때가 있다.

"하나님 괜히 이번에도 기대 했다가 아닐까봐 기대를 못하겠어요."

할 때가 많다.


믿음이란 믿겨지지 않아도 믿어야 하는 것인데,

하나님이 일을 이루실까 안이루실까 내가 걱정하는 나의 모습이 ,

사람들의 한마디 한마디가 내가 기대하지 못하는 요소가 되는 것이

하나님 보시기에 얼마나 안타까우실까?


주님의 크고 놀라우신 일,

오래전 부터 계획하신 그 일을 이루시는 그 분을 소망하길 기도해야겠다.


사랑하는 아버지 하나님,

주님이 이루시는 기적들을 제가 기대하지 못함을 주님 용서하세요.

주님의 메시지보다, 주님이 주시는 마음 보다

사람들의 마음을 더 믿는 저를 용서하세요.

주님 제가 주님이 이루시는 일을 기대하고, 소망하는 딸이 되길 원합니다.

주님이 제 인생에 선물해준 것을

제가 잃을 까봐 두려워 하기 보다는

감사하며 누리게 하여 주세요.

주님 더 사랑하게 해주시고

더 많이 나누게 하여 주세요.

주님이 가르쳐준 방법들로 사랑하는 제가 되게 하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매거진의 이전글 whose confidence is in him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