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adventureun May 06. 2019

위엣 것

2019.05.06 QT / 골로새서 3:1-11


“위엣 것을 생각하고 땅엣 것을 생각지 말라
그러므로 땅에 있는 지체를 죽이라 곧 음란과 부정과 사욕과 악한 정욕과 탐심이니 탐심은 우상 숭배니라
너희가 서로 거짓말을 말라 옛사람과 그 행위를 벗어버리고 새 사람을 입었으니 이는 자기를 창조하신 자의 형상을 좇아 지식에까지 새롭게 하심을 받는 자니라”
‭‭골로새서‬ ‭3:2, 5, 9-10‬ ‭KRV‬‬


[묵상]

내 마음의 중심을 중이 여기시며 내가 하나님 영광을 위해 살기를 원하시는 주님.

나의 탐심 욕심 또한 우상숭배라고 말씀하시는 주님

멈추지 않고 날 끊임없이 새롭게 하시며 그리스도를 닮아가게 하시는 주님.

내가 포기한 사람도 끝까지 새롭게 하시며 일하시는 주님.


[적용]

며칠 동안 계속 나의 시선과 초점을 하나님께 돌리려는 말씀 들이 내 마음을 찌른다. 하나님께 받는 것만 익숙했었는데 이제 하나님께 올려드리려는 시선으로 바꾸려 하신다. 공동체와 직장과 가정과 사랑 모두가 하나님의 영광이 되고 기뻐하시는 일이 되길 소망한다.

나를 새로운 자리로 부르시고 나를 끊임없이 새롭게 하시는 주님의 마음이 느껴지고 감사하다. 내가 마음속으로 포기한 부분도 주님이 일하고 계시며 새롭게 하고 계시니 기도하라 말씀하신다. 끝까지 소망과 기대를 품고 하나님께 우리 가족을 올려드려야겠다.


[기도]

주님 감사해요.

오늘 당진 여행에 와서도 예진이와 이렇게 말씀을 읽고 큐티하는 시간을 허락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나님 제게 말씀하시는 것처럼 저의 모든 생각과 행동의 시선이 주님의 영광을 향하길 기도합니다.

나의 힘이 되신 여호와 하나님!

하나님이 저를 끊임없이 새롭게 하심에 감사드립니다.

사랑하는 우리 가족도 새롭게 하시며 하나님 안에 살게 하소서. 오늘 하루 동행하여 주시고 성령님과 함께하는 여행되게 하소서


매거진의 이전글 하나님 얼굴보며 쉼을 얻자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