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adventureun May 09. 2019

주님의 가정 조직도

2019.05.08 QT / 골로새서 3:18-4:1

[묵상]

가정의 조직도를 디자인하신 주님

내가 사람들을 섬기는 것이 주님을 섬기는 것임을 알게 하신 주님  


[적용]

결혼에 대한 소망을 품으면서 나는 “좋은 엄마”가 되는 것이 꿈이 되었다. 직접 영어를 가르쳐주고 싶어서 테솔 자격증도 따고, 거실엔 티비를 없애고 큰 나무 테이블을 두고 저녁마다 함께 이야기를 나누고 책을 읽어야겠다는 계획을 세운다. 매일 안아주고 사랑한다고 말하고, 모든 비밀을 말할 수 있는 엄마가 되고 싶다. 하나님이 이루실 나의 가정은 어떤 모습일까? 내가 하나님과의 친밀한 관계를 놓지 않고 살아가면 아이도 하나님을 사랑할 수 있겠지? 멈추었던 배우자 기도를 다시 시작하고 나의 미래 가정을 위해 기도해야겠다.


[기도]

사랑하는 주님 감사합니다 오늘도 비록 많은 일들이 있었지만 주님께서 동행하여 주셔서 나름 괜찮게 보낼 수 있었습니다 주님 일본팀 항공권 결제 과정에 자꾸 막힘이 있습니다. 주님 도와주세요. 내일 새벽에 일어나서 한도 늘리고 결제 진행될 수 있게 도와주세요.

오늘 말씀을 통해 가정에 대한 소망을 품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주님이 디자인해주신 가정 이루고, 아내로서 엄마로서 제가 준비될 수 있도록 함께 하소서.


매거진의 이전글 LOVE : Perfect Unity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