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글캅 황미옥 May 12. 2024

신나는 가족운동회

예설이가 어린이집으로 돌아가 가족운동회 다녀왔어요. 작년은 병원에서 항암치료로 못갔지만 예설이가 다시 달리는 모습을 보니 감격의 순간이었어요!!!(흰색 티셔츠에 검정 쫄바지 = 양예설)


예설이 엄마로 살아가면서 여러 가지 감정이 교차했지만

평범했던 일상으로 돌아가는 예설이의 모습보면서

요즘 자주 심쿵합니다 ^^*


예설이 덱사 먹고 있고, 척수항암한지 몇일 되지 않아

담임 선생님께서 배려해주셔서 힘든 참여는 하지않았어요.

많이 웃고, 신나는 시간이었어요. 유후!!!!


#경찰청어린이집 #가족운동회

#달려라 #양예설

달리는 예설이 엄마
민재 가족들과 예설이 예빈이
매거진의 이전글 양부대 척수항암 1박 2일 입원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