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글캅 황미옥 Jun 08. 2024

생일축하해

예빈이 예설이 생일 축하해~~~!!!

예빈이 생일 몇일 당겨서 친구들 초대했는데 예설이도 한달(?) 당겨서 생일파티 같이 해달라고 해서 언니야 친구들 동생들까지 초대했답니다. 그.러.나. 오늘은 덱사 먹기 시작한지 3일째라 간지러움이 시작되었고, 감정기복도 심해서 예설이가 자~주 많~이 울었어요. 그래도 언니야들이 이해해주고 기다려주어 하루를 잘 보내고 있답니다.

수안동 파티룸에서 5시간 신나게 놀았어요.

노래도 부르고, 보드 게임도 하고, 춤도 추면서요 ㅎㅎ

남편이 더 신나셨음요 ㅎㅎ 노래방에서 마이크 계속 잡으심요 ㅋㅋㅋㅋㅋ

5시간 놀고, 아이들 6명과 함께  우산 쓰고 공용주차장까지 걸어가서 집으로 돌아왔어요. 집에서 저녁먹고, 계속 노는중입니다. 오늘 12시전에 잘 수있기를 바랍니다 ㅎㅎㅎ

설이가 오늘 먹는 약이 안그래도 많은데 감기약과 덱사 부작용으로 아디팜정까지 먹어야 해서 먹어야 하는 약이 너무 많았어요. 아침 저녁으로 주막약 셉트린정 2개, 식사 후에 먹는 덱사메타손 2개, 감기약 3번까지하면 총 7번이에요. 거기에 저녁에 자기 전 아디팜정 먹고, 저녁 10시에 공복약 먹어야해요. 총 9개 약을 먹어야 하네요....ㅠㅜ 예설아 오늘 너무 고생했어~~!!!

소미 보미 그리고 아진 아윤아 생일 축하해줘서 너무 고마워!

우정 변치말자!!!

#예빈예설 #생일축하해 #건강하자

매거진의 이전글 따뜻한 기부소식 전해드립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