上海市 浦东新区沪城环路2088弄1~5号
비네트하고 크라운플라자 이렇게 두 호텔이 스노우월드에 있어요. 두 호텔 모두 스노우월드 입장권과 조식,숙박권을 묶은 패키지가 있어요. 저는 다이아몬드 티어라 조식이 무료라 굳이 패키지를 이용하지 않았어요.스위스 마을 컨셉으로 만들었대요.
들어가마자 테마파크 호텔이라는 느낌이 들어요.
호텔 모든 인테리어는 스키,스노우보드를 이용한 디자인이에요. 1층에 바와 아담한 짐이 있어요. 진짜로 아담합니다. 필요한 물품을 살 수 있는 자판기도 있고요.
객실에서 스노우파크 광장을 내려다 볼 수 있고 스노우파크 슬로프 지붕도 보여요. 2024년 9월에 문 연 호텔답게 깨끗합니다. 동작감지센서가 있어 외출하면 객실 내 전원이 자동으로 꺼져요. 휴지통은 눈 내린 집 모형으로 귀여워요. 어메니티를 담아놓은 통은 스노우보드 헬멧처럼 생겼어요. 방 안 인테리어는 스노우보드 그림을 많이 넣었어요. 환영과일은 한 바구니 갔다 놨네요. 스노우월드 크라운플라자호텔은 라운지와 수영장이 없어요. 90위안 식음료권 주네요. 식당에서 연어 샐러드 시키고 샹동 샴페인으로 제가 라운지 차렸어요.
조식당은 진짜 스위스 마을에 온 느낌 들어요. 입구에서 곰돌이가 인사해요.
식당이 하나라 여러 음식을 다 여기서 하네요. 식당 엄청 커요.음식 종류는 많아요.
눈 쌓인 산모양의 빵이 특이해 가지고 왔는데 맛은 안 특이하네요. 맛없지 않았는데 특별히 맛있지도않은 조식이에요. 유상으로 먹으면 188위안이래요.
상하이 스노우월드에 놀러가 1박하기 좋은 호텔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