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길온 Gilon Dec 02. 2022

떠나려 하는 모든 이에게

 - 나무-  22.10.16 03:46


시를 읽을때 이 음악과 함께 해주시길 바래요.  

https://youtu.be/iJyac4AXKKY


[떠나려 하는 모든 이에게]


우리가 수줍은 눈인사를 했던 자리

나는 거기에 있어요.


우리가 함께 앉았던 그곳

나는 거기에 서 있어요.


우리가 안녕을 했던 그곳

나는 그곳에서 기다리고 있어요.


영원한 헤어짐이 아닐 거라 믿었던 우리의 추억은

결국 바람에 의해 저 멀리 날아갔네요.


많고 많은 것들 중 별 볼일 없는 나지만

우리의 기억을 담은 바람에 의해

당신이 이곳으로 돌아오길 빌어요.


내가 할 수 있는 것은

기다림과 기도뿐이지만

나는 오늘도 깊게 뿌리내린 그 자리에 서서 기다려요.


바람에 실렸던 향기가

다시 은은하게 퍼지는 그날이 오게 해달라고

나는 오늘도 변함없이 그 자리에 서서 기도해요.


이 세상이 칠흑같이 어둡고

차가운 비바람이 몰아쳐도

나는 항상 같은 곳에서 기다리고 있어요.


돌아오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아요.

나는 그대를 변함없이 사랑하기에







매거진의 이전글 라면을 좋아하는 그대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