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현대자동차 Nov 07. 2022

"더 편해졌다" 현대차 '마이현대', 어떻게 바뀌었나?

‘마이현대’ 앱은 현대자동차 고객이라면 필수적으로 활용해야 하는 차량 관리 앱입니다. 이미 많은 고객분들이 마이현대를 통해 차량 관리, 서비스 예약 등 편리하고, 유용한 카라이프를 즐기고 계셨는데요. 이번 10월 31일 마이현대가 한층 사용 편의성을 높여 고객 중심의 앱으로 리뉴얼 됐습니다. 새로워진 마이현대는 어떻게 바뀌었는지 같이 확인해 볼까요?


홈 :
차량 관리에 필요한 정보를 한눈에!

마이현대 '홈' 화면

마이현대 ‘홈’은 카드 형식으로 정보를 제공해 시인성과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홈 영역에서는 이벤트, 블루멤버스 포인트, 신차 정보뿐만 아니라, 날씨, 월별 구매 혜택 및 알짜배기 정보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또한 보유한 차량에 따라, 서비스 및 정보를 홈에서 바로바로 확인하며 고객 맞춤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Shop :
현대자동차 현대Shop이 손 안에!

마이현대 'Shop' 화면

기존 블루멤버스 영역은 '현대 Shop’을 이용할 수 있는 Shop으로 개편됐습니다. ‘현대Shop’은 자동차 상품과 서비스를 맞춤형으로 제공하는 현대자동차의 통합 온라인 커머스몰입니다. 이제는 마이현대 하나로 현대Shop 이용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 편의성이 뛰어납니다. 특히 차량용품과 생활용품뿐만 아니라 다양한 읽을거리와 기획전으로 실용성과 유익성을 모두 높였습니다.


차고 :
내 차 관리도 스마트하게!

마이현대 '차고' 화면

기존 홈 및 차량관리에서 확인할 수 있었던 나의 차량 정보는 이제 차고 영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기존에 주행거리 및 배터리 정보를 제공하는 것을 넘어서, 경고등 정보, 안전운전점수 및 유지비 등까지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특히 고객들이 쉽게 확인하실 수 있도록 아이콘 형태를 통해 경고등 정보를 제공하며 더보기를 통해 차량정보를 한눈에 확인 가능합니다. 이제는 차고 영역에서 내 차를 스마트하게 관리하며, 내 차의 전문가가 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
차량 관련 서비스도 편하게!

마이현대 '서비스' 화면

마지막으로 분리되어 있었던 기존 정비와 카라이프 영역이 이제는 카라이프+카케어 영역으로 합쳐지며, 서비스 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두 가지 카테고리가 합쳐지면서 방문세차, 대리, 픽업앤충전과 같은 카라이프 서비스뿐만 아니라, 정비예약도 한곳에서 진행하고 확인할 수 있는 통합 차량관리 서비스를 누구나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지금까지 새롭게 리뉴얼된 마이현대 기능을 살펴봤습니다. 현대자동차와 함께 성장하는 마이현대는 앞으로도 고객 여러분들의 즐거운 모빌리티 생활을 위하여 다양한 기능과 컨텐츠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앞으로 많은 이용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