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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현대자동차 Nov 07. 2022

"더 편해졌다" 현대차 '마이현대', 어떻게 바뀌었나?

‘마이현대’ 앱은 현대자동차 고객이라면 필수적으로 활용해야 하는 차량 관리 앱입니다. 이미 많은 고객분들이 마이현대를 통해 차량 관리, 서비스 예약 등 편리하고, 유용한 카라이프를 즐기고 계셨는데요. 이번 10월 31일 마이현대가 한층 사용 편의성을 높여 고객 중심의 앱으로 리뉴얼 됐습니다. 새로워진 마이현대는 어떻게 바뀌었는지 같이 확인해 볼까요?


홈 :
차량 관리에 필요한 정보를 한눈에!

마이현대 '홈' 화면

마이현대 ‘홈’은 카드 형식으로 정보를 제공해 시인성과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홈 영역에서는 이벤트, 블루멤버스 포인트, 신차 정보뿐만 아니라, 날씨, 월별 구매 혜택 및 알짜배기 정보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또한 보유한 차량에 따라, 서비스 및 정보를 홈에서 바로바로 확인하며 고객 맞춤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Shop :
현대자동차 현대Shop이 손 안에!

마이현대 'Shop' 화면

기존 블루멤버스 영역은 '현대 Shop’을 이용할 수 있는 Shop으로 개편됐습니다. ‘현대Shop’은 자동차 상품과 서비스를 맞춤형으로 제공하는 현대자동차의 통합 온라인 커머스몰입니다. 이제는 마이현대 하나로 현대Shop 이용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 편의성이 뛰어납니다. 특히 차량용품과 생활용품뿐만 아니라 다양한 읽을거리와 기획전으로 실용성과 유익성을 모두 높였습니다.


차고 :
내 차 관리도 스마트하게!

마이현대 '차고' 화면

기존 홈 및 차량관리에서 확인할 수 있었던 나의 차량 정보는 이제 차고 영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기존에 주행거리 및 배터리 정보를 제공하는 것을 넘어서, 경고등 정보, 안전운전점수 및 유지비 등까지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특히 고객들이 쉽게 확인하실 수 있도록 아이콘 형태를 통해 경고등 정보를 제공하며 더보기를 통해 차량정보를 한눈에 확인 가능합니다. 이제는 차고 영역에서 내 차를 스마트하게 관리하며, 내 차의 전문가가 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
차량 관련 서비스도 편하게!

마이현대 '서비스' 화면

마지막으로 분리되어 있었던 기존 정비와 카라이프 영역이 이제는 카라이프+카케어 영역으로 합쳐지며, 서비스 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두 가지 카테고리가 합쳐지면서 방문세차, 대리, 픽업앤충전과 같은 카라이프 서비스뿐만 아니라, 정비예약도 한곳에서 진행하고 확인할 수 있는 통합 차량관리 서비스를 누구나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지금까지 새롭게 리뉴얼된 마이현대 기능을 살펴봤습니다. 현대자동차와 함께 성장하는 마이현대는 앞으로도 고객 여러분들의 즐거운 모빌리티 생활을 위하여 다양한 기능과 컨텐츠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앞으로 많은 이용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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