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현대자동차 Feb 16. 2023

현대차 올 케어 서비스 맵, “다양한 서비스를 한눈에”

현대자동차가 국내 시장에서 고객에게 많이 사랑받는 이유 중 하나는 뛰어난 ‘서비스’입니다. 현대자동차는 고객분들의 자동차 관리부터 카라이프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현대자동차는 이러한 다양한 서비스 프로그램을 한눈에 파악하고, 고객분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올 케어 서비스 맵’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현대차 올 케어 서비스 맵

올 케어 서비스 맵은 현대자동차 공식 홈페이지 서비스/멤버십 메뉴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대자동차에서 운영하고 있는 서비스는 무엇이 있을까요? 현대자동차 고객이라면 누구나 누릴 수 있는 올 케어 서비스를 살펴보겠습니다.


카라이프
더 편리한 카라이프를 누리고 싶다면

디 올 뉴 코나

카라이프 서비스는 고객이 더 편리한 카라이프를 누릴 수 있도록 준비된 서비스로 마이현대 앱을 활용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제공하는 서비스는 원하는 날짜/장소에서 프리미엄 세차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방문세차 서비스, 손쉽게 세차장 예약이 가능한 ▲손세차 서비스, 대리운전 서비스를 간단하게 예약하거나, 실시간으로 대리 기사님을 호출할 수 있는 ▲대리 서비스, 고객님 동승 없이 차량을 원하는 장소까지 이동시켜 드리는 ▲딜리버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오닉 5

또한 전기차 고객을 위한 특화 서비스도 마련됐습니다. ▲픽업앤충전 서비스는 고객의 차량을 픽업해 충전하고, 필요시 기계식 세차까지 신청할 수 있는 언택트 충전 서비스입니다. 여기에 주행거리가 많은 고객들을 위해 약정 충전량 내에서 충전요금 할인해 주는 월 구독 서비스인 ▲럭키패스H 서비스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카케어
보증제도 및 서비스 상품이 궁금하다면

디 올 뉴 그랜저 실내

보증수리 제도는 신차 판매일부터 정해진 기간 동안 차량의 성능을 보증하고, 이상 시 무상으로 수리해 줍니다. 기본 보증 기간은 차체 및 일반부품(3년/6만km), 엔진 및 동력전달 부품(5년/10만km)이며, 부품별 별도 보증 기간은 하이브리드 전용 부품(10년/20만km), 전기/수소전기차 전용부품(10년/16만km)입니다. 특히 차체 및 일반 부품 보증 기간은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2년/8만km, 3년/6만km, 4년/4만km 중 선택할 수 있는 선택형 보증 제도를 운영합니다.  


또한 기본 보증 기간이 종료된 이후에도 추가 보증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워런티 플러스’ 상품을 운영해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추가 보증 상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워런티 플러스 상품은 구입 후 추가 고객 분담금이 없어 차량을 오래 타는 고객분들에게 이득이 큰 상품입니다. 여기에 새 차 구입 후 차량의 외장 손상에 대한 판금, 도장, 교체 등을 보장해주는 ‘바디케어 서비스’도 가입할 수 있습니다.


카케어
사전 예방 및 점검이 필요할 때

점검 중인 아이오닉 5

안전한 운행과 차량의 상태를 최고로 유지하기 위해서는 사전 예방 점검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현대자동차는 고객님의 차량을 최고 컨디션으로 유지하기 위해 ▲블루기본점검 ▲찾아가는 비포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블루기본점검은 신차 출고 월 기준 연 1회 8년간 엔진룸, 하부, 일반점검 15종 및 에탄올 워셔액 보충(6회차까지)을 제공합니다. 또한 센터 방문이 어려운 고객을 위해 아파트 단지, 공원 등 고객이 요청한 장소를 방문해 차량 점검을 해주는 비포 서비스도 운영합니다.


카케어
긴급 상황 및 정비가 필요할 때

충전 중인 아이오닉 5

갑자기 차량이 고장나거나, 전기차의 배터리가 부족해서 당황하셨던 경험이 있으신가요? 현대자동차는  운전 중 차량 고장, 배터리 방전 등 긴급 상황을 해결하기 위해 ▲긴급출동 서비스 ▲찾아가는 충전 서비스(전기차) ▲수소차 긴급 딜리버리(수소전기차)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특히 긴급출동 서비스는 보증기간내 또는 블루멤버스 회원에 한해 출고 후 6년까지 무상 서비스를 제공해 보험 긴급출동 특약에 가입하지 않더라도 긴급출동 서비스를 무상으로 누릴 수 있습니다.


또한 정비업체 방문이 어려운 고객을 방문해 차량을 인수하고, 수리 후 인계해 주는 ▲홈투홈 서비스, 블루핸즈 과잉정비 발생 시 최대 10배까지 보상해주는 ▲과잉정비 예방 프로그램, 보증수리 입고 고객에게 수리 기간 동안 차량을 제공해 드리는 ▲고객 차량 지원 서비스가 운영됩니다. 

디 올 뉴 그랜저

지금까지 현대자동차에서 운영하는 올 케어 서비스를 살펴봤습니다. 현대자동차 고객이라면, 올 케어 서비스를 잘 활용해 더욱 안전하고 풍족한 카라이프를 즐겨 보시는건 어떨까요?



작가의 이전글 현대차 캐스퍼, “동급 1위인 이유가 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