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오너를 위한 마이현대앱 개편소식
뜨거운 태양이 작열하던 여름이 지나고, 어느덧 천고마비의 계절인 가을이 찾아왔습니다.
모든 산의 단풍이 붉게 물들 듯, 가을은 익숙한 것에서 벗어나 새로운 것을 시작하기에 좋은 ‘변화의 계절’이기도 합니다. 이에 맞춰 현대자동차의 차량관리 앱인 ‘마이현대(myHyundai)’도 한결 새로워졌는데요. 어떤 부분이 달라진 것인지 지금부터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기존 마이현대의 홈 화면은 원하는 정보를 보기 위해 두 번 이상의 동작을 반복해야만 했습니다. 크게 번거로운 수준까지는 아니었으나, 마이현대를 자주 사용하시는 고객분들에겐 아쉬운 부분으로 느껴지곤 했습니다.
반면, 새로워진 마이현대의 홈 화면은 기존과 전혀 다른 분위기를 보여줍니다.
가장 먼저 대표 차량 이미지를 최상단에 표출해 시각적 만족도를 높였으며, 블루링크에 연계된 차량 정보와 고장·리콜 안내 내역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아울러 계약정보가 있을 때도 홈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하여, 불필요한 조작의 번거로움을 최소화하였습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가장 큰 변화는 맞이한 곳은 단연 ‘차량관리’입니다. 투박하고 사용하기 불편했던 기존의 차량관리 메뉴와 달리, 새로워진 차량관리 메뉴는 기능별로 메뉴를 구분하여 사용편의성을 강화했습니다.
디지털키와 연계된 새로운 차량관리 메뉴에서는 ‘운행정보’, ‘유지비용’, ‘디지털 키 관리’ 등의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유지비용’ 메뉴는 ‘현대오일뱅크’ 및 ‘s-oil’ 포인트와 연동되어 있어, 주유비 자동입력은 물론 월별 유지비 그래프까지 제공합니다.
바쁜 현대인에게 있어 ‘세차’는 여러모로 신경쓰이는 일이었습니다. 겨우 시간을 할애해서 세차장을 방문한다 한들, 자리가 없으면 모든 것이 허사로 돌아갔습니다. 더욱이 전기차를 운행하는 고객분들은 ‘충전’까지 신경써야만 했습니다.
현대자동차는 이와 같은 고객분들의 사정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기에, 시간을 획기적으로 절약할 수 있는 편리한 기능을 새롭게 마련했습니다. 바로 ‘카라이프 서비스’입니다.
마이현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카라이프 서비스’에는 고객님을 위한 배려가 한가득 녹아들어 있습니다. 특히 결제의 번거로움을 최소화한 ‘무인증 간편결제’를 도입하고, 실시간 서비스 진행현황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한 덕분에 서비스 품질이 한층 향상되었습니다.
아울러 카라이프 서비스에는 아래와 같은 서비스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향후 새로운 서비스도 지속적으로 추가될 예정이오니, 서비스 완료 후 서비스 개선을 위한 평가를 꼭 한번 검토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방문세차 : 원하는 날짜/장소에서 전문 테크니션을 통해 프리미엄 세차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
▣디테일링 세차 : 디테일링 전문 세차장 예약 및 이용 서비스 (차량 픽업, 딜리버리 옵션 선택 가능)
▣픽업앤충전 : 주차위치에서 차량을 픽업-충전-(기계식세차)-딜리버리해주는 신개념 충전 서비스
마이현대는 이제 단순한 차량 관리 앱을 넘어, 고객님의 카라이프 사이클을 책임질 ‘라이프 플랫폼’으로 거듭났습니다. 앞으로도 마이현대는 고객님의 자동차 생활을 위해 꾸준히 발전해 나아갈 것을약속 드립니다.
아울러 9월 13일부터 30일까지, 마이현대에 차량을 신규 가입한 고객님을 대상으로 커피기프티콘 증정(총 10,000명 추첨)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입니다. 더불어 10월에는 카라이프 서비스 무료 이용권 증정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과 이용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