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우리두리하나 May 09. 2016

킨더 조이 디즈니 장난감이 있다.

킨더 조이 남아용 여아용만 있는 게 아니었다. 회사별로 있었다.

어제 주말이라서 마트에 갔습니다.

무료로 아이들이 놀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3시간 정도 놀아 주고 마트에 장보기 위해 갔었습니다.

여기저기 많이 구경하고 다혜 과자 사려고 갔는데 여기서 킨더 조이를 만났습니다.

그런데 놀라운 건 킨더 조이 종류가 그냥 남아용 여아용이 있는 것으로 알고 있었는데 그게 아녔습니다. 디즈니 등 회사별로 있다는 점입니다.


제가 확인한 건 디즈니용입니다. 그리고 3개 묶음이 있고 디즈니의 경우 3개 묶음으로 판매하지만 그중에 1개만 디즈니 캐릭터가 있습니다.


열어 보지는 않았습니다. 우리 딸 소유라 제가 마음대로 못하는 상황인데 아직 아끼고 안 먹고 있네요.

아마 계속 캐릭터 회사와 계약해서 나올 것 같습니다. 지속적으로 인기를 이어갈 생각인 것 같습니다.


요즘 편의점에 많이 나와 있더군요. 한때 품절 상태였는데 인기가 좋은가 봅니다.


예전 저는 모르는데 에그몽이라는 게 있었나 봅니다. 

출처 : 구글 검색

초코렛속에 장난감이 있는것 같은데, 제가 어릴때는 없어서 잘모르지만 인기가 좋았던 아이템이였나 봅니다. 

앞으로 열심히 돈벌어야 될것 같습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다혜가 등원을 거부한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