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우리두리하나 Jun 06. 2016

우리동내 맥도날드는 놀아방이 있다.

놀이방이 있는 역곡역 맥도날드 마음놓고 아이들과 오셔도 됩니다. 

부천 역곡 맥도날드는 놀이방에서 있습니다

요즘 주말이면 아이와 시간을 같이 보내는 날이 많아졌습니다. 부천에 다양한 곳을 많이 가는데 그래도 꼭 들리는 곳이 있습니다. 부천 역곡 맥도날드입니다.

여기는 신기하게도 넓은 주차장과 아이들 놀이 방이 있습니다. 하루 종일 아이들이 여기서 놀고 햄버거도 먹고 주차 걱정도 없어서 좋습니다.

매장 입구에 들어가면 바로 놀이방 입구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아이들은 여기서 그냥 놀이방으로 직행합니다. 그리고 엄마 아빠가 항상 하는 게 해피밀을 주문하게 되는 건데요. 

계속 가게 되니깐 해피 말 종류별로 모이더군요. 그래도 식시 비용으로 아이들 놀이 방까지 해결되고 또 아이들도 자주 오니깐 친구도 생기고 해서 자주 옵니다.

놀이방도 상당히 잘되어 있습니다. 복잡하지 않고 너무 다양하면 엄마 아빠가 같이 챙겨야 되는데 여기는 간단하지만 아이들이 놀 수 있도록 되어 있어 좋습니다. 실내 놀이터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특히 옆에는 스타벅스 매장이 있습니다. 급한 일 있으면 아이들 엄마에게 맡기고 스타벅스에서 처리하기도 하고요. 주차장은 상당히 넓은 편입니다.

 

그리고 바쁜 날은 DRIVE THRU 하시면 됩니다. 커피 한 잔이라도 맥도날드가 저렴하니깐 이용하시면 괜찮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하루 종일 주차하고 아이들 놀이방 이용해도 부담이 없고 또 점심 식사 비용으로 즐기는 정도라 도움이 많이 되는 것 같습니다. 물론 날씨 좋은 날은 공원도 많이 갑니다. 꼭 여기만 오는 건 아닙니다.

외부에서 보시면 잘 정리된 매장이 있습니다. 대로변이라서 접근하기도 편합니다.
매장은 항상 정신없습니다. 아이들 놀이방 때문에 좀 복잡합니다. 그래도 큰 사고 날 만큼 복잡한 건 아니니 편하게 이용하세요. 


매장에 주문은 1명이 받고 자동주문이 있는데 카드가 없으면 또 카운터에 계산해야 주문이 들어가므로 무의미합니다. 카드 외 현금 주문을 자동화하면 돈까지 받아야 되는데 그건 아니고 카운터에 계산해야 됩니다. 그러니깐 더 복잡하지만 카드 있으신 분들은 편합니다. 주문하시고 기다리시면 됩니다.

주문하는 곳이 한 곳이라서 좀 기다려야 된다는 점은 개성 되어야 될 것 같습니다.

그래도 많이 기다리지는 않습니다.

주말 아이들과 갈 곳 없으신 분들 콘 가격하나 가지고 역곡역 맥도날드로 오세요. 그리고 하루 종일 아이들이 마음 놓고 놀게 해 주세요.

가끔은 그런 것도 필요합니다. 햄버거 하나 사서 먹어도 되고 부담되면 커피 한 잔 (1000원) 정도 마시고 아이들 마음껏 놀게 해주세요.

야외 나가는 것도 좋지만 엄마와 아이와 아빠가 같이 눈을 맞추고 이야기할 수 있는 곳도 필요한 것 같습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부천 장난감 도서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