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우리두리하나 Jul 24. 2016

김포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물놀이장 여기가 갑이다

주말 김현아(김포현대프리미엄아울렛)에 갔습니다. 여기가 최곱니다.

요즘 날씨가 더워서 수도권 물놀이장에 대해 찾아다녀야 되는 상황입니다.

오늘은 오전에 모든 계획을 다 접고 김포 현대 프리미엄 아웃렛으로 갔습니다.

이유는 하나입니다. 물놀이장이 있기 때문입니다.


위치나 접근성은 부천에서 출발해서 30분 내 도착할 수 있고 또한 다른 곳과 달리 물이 흐르는 물입니다. 자연스럽게 흐르는 물이고 또한 아울렛 중앙에 물길이 있어서 아이들도 안전합니다.


정말 찾기 쉬웠습니다. 그리고 주차도 무료 주차장도 넉넉합니다. 항상 하는 이야기인데 시설이 주차장은 넉넉합니다. 이용하는 사람들이 귀찮아서 들어가지 않거나 불편하게 만드는 겁니다.


일단 주차하고 주차장에서 나오면 길게 물놀이장이 위치해 있습니다. 프리미엄 아울렛 매장 중앙에 물길이 있습니다. 무척 편합니다.



주차장에서 나오니깐 물놀이장이 길게 위치해 있습니다.

시원하고 좋았습니다.


물놀이 장 주변은 계단식으로 되어 있어서 편하게 접근 가능합니다. 주변에 앉으실 수 있습니다.


도착 보시기도 좋지 않습니까 여기 물놀이 장에서 보시면 물은 아이들 무릎 정도입니다. 큰아이들은 종아리 정도 이니다. 그리고 명품 가게들이 즐비합니다. 


환성적이죠.


아이들 몇몇은 이렇게 앉아서 놀 수 있고 또 엄마와 아빠도 같이 즐길 수 있습니다. 물은 깨끗하고 이물을 확인하기 위해 하루에 갔더니 물이 고여 있는 게 아니고 배수구로 빠집니다. 흐르는 물길입니다. 


몇몇 물놀이장은 물이 고여 있어서 오후에 보시면 좀 지저분 한데 여긴 깨끗합니다.


중간중간에 이런 시설들이 있습니다. 돌도 있고 무척 편합니다. 잘 만들어진 곳입니다.

안전하고 또 부모님들이 물에 발 담그고 지켜보시면 됩니다.


아울렛 한가운데 이렇게 물놀이장이 되어 있어서 아이들 있으신 분들은 이렇게 하루종이 놀아도 됩니다. 주차는 지하 주차장과 야외 주차장이 있습니다. 여건에 따라서 주차하시면 됩니다.


아이들이 힘들면 이렇게 쉴 수도 있습니다. 나오지 싫으니깐 아마 이렇게 쉬고 또 놀고 합니다. 


하루 종일 아이들이 좋아하더군요. 점심때 도착해서 밥 먹여야 되는데 그게 문제네요.  논다고  안옵니다. 계속 버팁니다.


결국 가지고 다니면서 먹였습니다. 그리고 두 시간 정도 지나고 겨우 제대로 먹였습니다. 

도시락 가져오신 분은 아웃렛 밖에 주차장 근처에서 드실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중간에 징금 다리리도 있습니다. 


비치타울 대여

아울렛에서 비치 타울도 제공해 줍니다. 회원 가입되어 있으시면 원하시는 양만큼 빌릴 수 있으니 이용하세요.


이건 사진 못 찍었는데 수건 안 가져오신 분들 참고하세요.


점핑분수

5시부터 분수대에서 놀 수 있습니다.

분수가 불규칙적으로 나옵니다. 그래서 아이들 좋아하는데 거의 두 시간을 놀더군요. 옷은 3벌 정도 가지고 가셔야 합니다. 두벌로 힘듭니다. 중간에 한번 갈아 입혀야 감기 안 걸릴 것 같습니다.


다행히 안전요원들도 있습니다. 다른 곳에 비해 안전요원들이 있어서 여긴 좋습니다.


정말 아이들이 좋아하는 곳입니다. 


무료로 제공해 주고 또 시설이나 식당이 완벽하고 옆에 편의점도 있습니다. 비싼 식당이 부담스러운 분들은 편의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런 장소는 아이들이 우선되어야 합니다. 항상 이야기 하지만 아이들 기준이 되어야지 그렇지 않으면 안전사고가 납니다.

서로서로의 아이들을 배려하고 안전해야 됩니다.


그리고 주차장의 경우는 많은 주차공간이 있는데 편하자고 인도에 주차하고 가버리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이런 질서만 지켜지면 서로서로 불편이 없을 것 같습니다.

진입하면 지하주차장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그래서 편합니다.



3층은 식당과 키즈 카페가 있습니다. 송도와 달리 3층에 위치해 있지만 송도보다는 규모가 작습니다.


더운 여름 즐겁게 보내 보세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