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우리두리하나 Nov 03. 2016

CU, 백종원 함박 스테이크 도시락 맛보다

CU,. 백종원 도시락 함박 스테이크 도시락의 알찬 구성

백종원 함박 스테이크 도시락 

오랜만에 도시락 리뷰 적습니다. 백종원 도시락중에 함박스테이크 도시락이 새로 보여서 한번 먹어 봤습니다.

스프도 있고 파스타도 있고 조금 알차다는 느낌을 받고 4000원대 도시락에 호기심이 생기기도 했습니다.


구성을 보시면 이렇습니다. 적당한 밥과 함박스테이크 그리고 그 밑에 깔릴건 스파게티면 그리고 버섯 스프입니다. 그리고 깍두기와 옥수수 이렇게 있습니다.


함박 스테이크는 우리가 생각하는 그런 스테이크는 아니고 마트에서 시식코드에 나오는 소시지형태입니다.

보시면 이해 되실겁니다. 대신 좀 실합니다. 두께도 좀되고 또 고기 먹는다는 생각은 가질만큼 양입니다.

스프의 경우는 맛있습니다. 버섯 스프인데 제법맛을 잡아 놓았습니다. 집에서 3분만에 먹을수 있는 제품과 비슷한 맛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옥수수는 뭐 멋이 없게 하기 힘든데 적당한 맛입니다.

깍두기의 경우 맛있습니다. 자칫 다른 도시락은 김치와 깍두기이 맛이 이상한데 이건 맛있더군요.

식당에서 먹는것과 비슷한 수준입니다.


숫가락으로 수프의 양을 보면 몇숫가락 먹을 만 합니다.

정말 많은 양은 아니지만 아쉬워도 괜찮은 양입니다.


마지막으로 스파케티 원래 밥의 양이 좀 되기 때문에 스파케티를 먹을때 점은 모자란다는 생각은 들지 않을겁니다. 그래도 저같이 덩치가 있는 사람들은 아쉽긴합니다.


전체적으로 4000원대에서는 아쉬울게 없는 도시락입니다. 이정도면 점심 식사로 충분합니다. 

하지만 요즘 5000원대에서 식당 메뉴들이 많기 때문이 추천 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500원대 식사를 하시는 편이 나을것 같다는 생각을 합니다. 이게 3000원대면 추천하겠지만 매운 고기 도시락 보다 알차지는 않을것 같습니다.


식당 찾기힘드실때는 한번 정도 드셔 보시는것도 좋습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맵고 맛있는 치즈 불닭볶음면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