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우리두리하나 Jul 15. 2017

부천 상동 키즈카페 #퍼니데이 #선물이벤트

엄마아빠의 휴식이 보장되고 아이들이 즐겁게 놀수 있는 퍼니데이

부천 상동 키즈카페중에 이번에 가보고 충분히 추천할만한 키즈카페가 있어서 추천합니다.
부천 상동 롯데백화점 옆 롯데 시네마 15층에 있습니다. 주차장도 지하에 있으니 주차 걱정 없을겁니다.


지금까지 가본 키즈 카페 중에 대기업에서 운영하는 곳을 제외하고는 가장 잘되어 있습니다.

일단 입구에서 들어 오면 아이들 노는 공간과 사진과 같이 식당 공간이 나누어 있습니다. 지금 사진은 식당 공간입니다. 아이들이 마음놓고 놀수 있고 공간이 잘 구분되어 있기 때문에 아이들이 놀기 좋습니다.

코코몽 같이 길게 나열되어 엄마 아빠가 쉴공간이 없는 곳과 확실히 다릅니다.
그리고 아이들 노는 공간 주위로 엄마 아빠들이 휴식하실수 있도록 텐트나 테이블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여기고 공간 구분이 확실히 되어 있어 아이들이 놀다 다칠수 있는 요소를 최대한 줄이고 엄마 아빠의 시야에서 아이들이 노는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사진에 보시다 시피 텐트속에서 쉬실수 있도록 해서 사생활 보호도 되고 가족간의 공간으로 느껴지는 재미 있는 곳입니다. 그러면서도 아이들을 시야에서 벗어나지 않도록 조성되어 있습니다.

텐트안에서 식사도 가능하고 주무실수도 있고 업무를 보실수 있습니다. 물론 누워서 편하게 2시간 동안 편하게 휴식하실수 있습니다. 식사 비용까지 해보면 결코 키즈 카페가 비싼 비용이 아닙니다. 9000원인데 여기 식사 퀄리티가 상당히 좋습니다.
식당에서 먹는것 비슷하게 나오고 다른 키즈카페와 확실히 구분됩니다.

아이들 노는 공간도 지루해서 한번 가면 지루한 키즈카페 보다는 여기는 상당히 다양한 즐거움이 있습니다.
놀이터라고 해야 맞을것 습니다. 어떻게 이렇게 절묘하게 구성했을까 할정도로 잘되어 있습니다.
2시간 놀고도 다음에 가면 더 즐거워 합니다.

간혹 풍선 아트로 아이들에게 나누어 주기도 하고 엄마와 같이 퍼즐을 즐기는 공간도 있습니다.

대신 코코몽이나 시크릿쥬쥬같은 공연은 없습니다. 
공연이 없는대신 모든게 즐거운 공간입니다.

빠질수 없는 식사

우동 정식이랑 다양하게 시켜 본건데 대충 즉석 음식을 주는 다른 키즈 카페와 확실히 다릅니다. 식당 음식 보다 더 맛있습니다. 
전 우동 정식을 먹었는데 제법 우동집에서 하는것과 비교해서 맛있습니다. 더 좋다는 생각입니다.
부모님 입장료는 이 음식값에서 빼주므로 엄마 아빠의 입장은 거의 무료로 보시면 됩니다.

식사 안하시면 커피 하시면 됩니다. 그럼 입장료를 돌려 받는것고 같습니다.
아이들 입장료는 2시간에 9000원 입니다. 티몬에서 할인하니 활용하시면 될겁니다.


다혜 아빠의 선물
이웃중에서 여기 가시고자 하시는 분들중 한분께 부모1인 아이1인 입장권을 선물하겠습니다. 입장권중에 부모2명 권이 없어서 부모1인 아이1인 선물해 드릴꼐요.
이건 제 자비입니다. 협찬 아닙니다.

노는 중간에 이런 풍선도 선물해 줍니다. 아이들이 너무 좋아 해요.
아빠입장에서는 아빠가 정말 편합니다.

다른 곳은 하루종일 따라 다녀야 되니 정말 힘든 곳이 있습니다. 대표적인 곳이 신도림 코코밍의 경우는 계속 따라 다녀야 되서 2시간 운동하는 느낌인데 여기는 확실히 휴식 하는 느낌입니다.

입장권 팔지를 가져가면 아이스 크림등을 사먹을수 있습니다. 나갈때 계산 하면 됩니다.

본격적인 여름인데 내일 휴일이지만 비가와서 고민하시는 부천 인천 분들께 추천해 드립니다. 한가족에게는 입장권을 선물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새로 리뉴얼한 부천 중동 코코몽 키즈랜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