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운 여름 보양식으로 장어로 더위를 이겨 보세요.
얼마전에 무척 더운날 가족들과 함께 보양식을 찾아 보다가 물왕호수 주변에 장어 집이 있다고 해서 한번 찾아 봤습니다.
아름드리 장어 집인데요. 물왕 호수 주변에 있습니다.
가격이 2인 기준으로 35,000원 정도 합니다. 그리고 1키로 하고 하지만 따지고 보면 먹을수 있는 부분만 약 500그램 정도 일겁니다.
주차장 잘되어 있고 주변에 호수가 있어서 구경 하기 좋은데요.
일단 장어가 지금까지 먹은 장어와 달리 탱탱하고 맛있어요.
일단 상차림이 깔끔해요. 그리고 셀프존이 있어서 각종 야채등등을 마음껏 가져다 먹을수 있습니다.
장어는 사진에서 보시듯 탱탱하고 싱싱한 장어나 나와요. 바로 직접 구워 먹을수 있는데요. 먹음직 스럽게 나왔어요.
장어는 실제 구워 드셔야 해요. 그날 따라 사람들이 많았는데 그래도 가게에 테이블이 많아서 복잡하지는 않았어요. 다만 일하시는 분들이 정신없이 일하시더라고요.
장어는 생강과 같이 드셔도 되고 편하게 드셔도 됩니다.
정말 탱탱하고 겉은 바삭했습니다. 부천에 유명한 장어집에서 비싼 장어 먹었을때 속은 촉촉 겉은 바삭하다는 식감보다 더 좋았습니다.
가족 4인이 갔는데 가족들과 이야기 하면서 구워 먹을수 있어서 좋고 또 여기 묵밥이랑 국수 그리고 장어 탕이 있어요. 여자분들은 장어탕 좋아 하세요.
기본 상차림입니다. 저기 있는 묵은지랑 전체적으로 깔끔합니다.
중요한건 이집은 장어 자체가 맛있어요. 다른 화려한 반찬이런게 아니고 장어가 맛있어서 추천할만합니다.
소스에 찍어 먹는걸 추천하며 어린애들도 좋은 하는 맛이더라고요.
그리고 장어 싫어 하는 애가 있으면 소고기랑 돼지 갈비 같은게 있으니깐 같이 구워 드시면 됩니다.
워낙 손님이 많아서 사진을 다 담지는 못했어요.
먹고 나서 하나로 마트 가서 시원하고 장도 보고 그리고 물왕 호수 카페 같은데 가셔도 좋습니다.
호수 주변 산책하시는것도 추천합니다.
더운 여름 꼭 한번 가보세요. 주변에 장어집 많은데 이집을 추천하는것은 호수에 접근성이 좋고 장어도 맛있어서 좋아요.
그리고 주차도 편하답니다.
집에서 복날 드실만한 제품들 추천합니다.
https://link.coupang.com/a/5DhQr
https://link.coupang.com/a/5Dh3s
https://link.coupang.com/a/5Die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