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추천 맛집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우리두리하나 Jun 25. 2015

푸짐한 빅마켓 피자와 핫도그 세트

저렴하고 푸짐한 빅마켓 조각 피자와 핫도그 세트

어제 딸 다혜를 데리고 빅마켓에 갔습니다. 원래는 장보기 위해 갔는데 할머니 일정이 생겨서 점심만 먹고 나왔지만 여기 피자와 핫도그 세트가 추천할만해서 오늘 소개합니다.

롯데에서 운영하는 빅마켓은 초기 회원가입 비용이 들어가기는 하지만 여기 피자 플라자는 이런 회원을 구분하지 않습니다. 누구나 가실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피자의 크기는 상당히 크고 큰 접시인데 거의 작은 파자 반판 크기 정도 됩니다. 가격도 무척 저렴합니다. 그리고 핫도그 빅사이즈입니다. 콜라는 무제한 리필 정말 커서 3개로 나누어서 먹었습니다. 

가족 3명이 먹으면 딱 맞을 겁니다. 가격은 전부 5000원이 안되었습니다.


우리 4살 딸 앞에 두니깐 애 얼굴 보다 무척 크네요. 피자 잘 먹는 딸 모습 참 예쁘네요. 이렇게 먹고 음료는 무제한이라 마음껏 먹고 핫도그 먹으니  점심해결된 것 같습니다.


핫도그 비교할데가 없는데 콜라 잔 크기와 비교하면 큰 접시 끝에서 끝까지 입니다. 그리고 피클 소스 줍니다. 한 개씩 주는데 하나 더 달라고 해서 가져왔습니다. 뭐  다음부터는 하나 더 달라고 하면 안될 것 같아요. ㅎㅎ 하나에 하나씩인 것 같아요. 앞에 셀프로 양파 넣을 수 있는데 제가 몰랐습니다.


이렇게 점심해결했어요. 결국 오늘 장보기로 했습니다. 다슬기 된장을  좋아하는 딸을 위해 다슬기 좀 사서 된장 찌개 해줘야 될 것 같습니다.


만약 아이와 장보고 싶으신 분은 일반 마트보다 사람도 작고 다행히 한가합니다. 편하게 가셔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회비는 회비만큼 쿠폰 주니깐 회비에 대한 부담은 없는 것 같습니다.


오늘부터 장마라고 하니깐 꼭 우산 준비하세요. 그럼 행복한 하루 되세요.

매거진의 이전글 부천 원미구 심곡동 진짜 사나이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