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부자의 사고>다양한 수입원을 갖고 싶다면

<다양한 수입원을 갖고 싶다면>


두번째 수입원을 개척하라. 똑같은 원천에서 주수입과 부수입이 생기는 경우에는 그걸 보고 두번째 다리라고 할 수 있다.


그 일을 하면서 많이 배울 수 있고, 당신에게 많은 것을 요구하며, 그 일을 통해서 성장할 수 있는 일을 찾아라. 6장에 나오는 임금 인상을 위한 15가지 계명을 살펴보라. 그렇게 한다면 당신은 사회 우등생이 될 수 있는 힘을 키워나갈 것이다. 학습이 실제로 도움을 주며 돈도 안겨준다.


판매하는 법을 배워라. 자기 자신을 서비스를 아이디어를 제품을 지식을 정보를...

-p123 보도 섀퍼의 나는 이렇게 부자가 되었다.




한 가지 일만으로 살수 없는 시대가 되었다. 


수입이 많아질수록 할 수 있는 기회도 많아지고 어떻게 투자하느냐에 따라 수익은 다시 수익을 만들어 낸다. 어쩔 수 없이 두번째 수익에 대해 고민을 해야 한다.


다만 수익의 목적으로 자신이 성장할 수 있는 기틀을 마련할 수 있어야 할 것이다.

매거진의 이전글 부자의 思考> 지금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