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청우 Jun 27. 2020

마고 로비 캐리비안의 해적 주인공 캐스팅

디즈니 2가지 버전의 캐리비안의해적 영화 제작한다.

마고 로비는 버즈 오브 프레이 각본가 크리스티나 호드슨이 각본을 작성하는 새로운 캐리비안의 해적 영화 주인공으로 캐스팅되었습니다.


(좌) 마고 로비 / (우) 크리스티나 호드슨

미국 매체 할리우드 리포터의 보도에 따르면. 마고 로비는 디즈니에서 제작하는 새로운 캐리비안의 해적 영화의 주인공으로 캐스팅되었다고 보도했습니다. 각본은 버즈 오브 프레이 영화와 플래시 영화 각본을 작성 중인 크리스티나 호드슨이 현재 각본을 작성하게 된다고 합니다.

마고 로비 주연의 캐리비안의 해적 영화는 조니 뎁이 주인공으로 출연한 캐리비안의 해적 영화와 연관이 없는 새로운 캐릭터가 등장하는 새로운 원작 작품이 될 것이라고 합니다.


조니 뎁 주연의 캐리비안의 해적 영화는 2013년 1편을 시작으로 2017년 개봉한 캐리비안의 해적: 죽은 자는 말이 없다까지 총 5편의 영화가 개봉했습니다. 디즈니에서 제작한 시리즈 영화 중 가장 성공한 영화로 총 45억 달러(5조 4,000억 원)이상의 수익을 올린 프랜차이즈 영화입니다.

캐리비안의 해적 6편은 제리 브룩 하이머 제작으로 HBO 미드 체르노빌의 각본가 크레이그 메이진과 테드 엘리엇을 영입해 각본을 작성 중입니다. 아직 정확한 개봉일은 물론 어떤 감독이 연출을 맡게 될지 결정되지 않았습니다.


디즈니는 픽사, 마블, 루카스필름 인수를 통해 세력을 끝없이 확장하면서 박스오피스를 석권하고 있지만, 정작 디즈니에서 제작한 시리즈 영화는 애니메이션 영화를 제외하고 좋은 평가를 받고 있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미 개발 중인 캐리비안의 해적 6편 외 새로운 프로젝트로 조니 뎁이 잭 스패로우 선장 역으로 출연한 캐리비안의 해적 영화와 연결되지 않는 또 다른 원작 영화로 마고 로비 주연의 캐리비안의 해적 영화를 개발 중입니다.


개발 중인 캐리비안의 해적 6편은 주인공이 여성이며, 조니 뎁이 연기한 잭 스패로우 선장은 카메오 출연을 하게 될 것이라는 루머가 있었지만, 디즈니에서 확정되지 않은 사항입니다.

더 울프 오브 월 스트리트 영화를 통해 주목받은 마고 로비는 수어사이드 스쿼드 영화를 통해 할리퀸이라는 문화 아이콘을 탄생 시켰고, 주요 블록버스터 영화는 물론 작품성 있는 영화를 통해 할리우드에서 최고의 여배우들 중 한 명으로 급부상했습니다. 크리스티나 호드슨은 범블비 영화 각본을 작성하면서 주목을 받았고 이후 버즈 오브 프레이 영화 각본을 작성하고 현재는 더 플래시 영화 각본을 작성 중입니다.

2003년 조니 뎁 주연의 캐리비안의 해적 영화를 통해 시리즈 영화의 성공을 거둔 후 큰 성공을 거두지 못하고 있는 디즈니는 마고 로비 주연의 새로운 캐리비안의 해적 영화를 통해 시리즈 영화의 새로운 성공을 꿈꾸고 있습니다.

작가의 이전글 007 제임스 본드 영화에서 사망한 역대 본드 걸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