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청우 Aug 08. 2020

드웨인 존슨 그가 출연하는 모든 개봉 예정 영화들

드웨인존슨

SNS에 사진을 올리면 12억 원의 광고 효과를 가진 배우 드웨인 존슨. 2004년 WWE 은퇴 전부터 연기를 시작하면서 자신의 캐릭터를 확고히 다지면서 주연으로 발돋움한 배우입니다. 지금도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는 배우로 계속해서 새로운 역할에 도전 중입니다.

앞으로도 많은 활약을 보여줄 배우로 드웨인 존슨이 출연을 앞두고 있거나 개봉 예정인 영화들을 간략히 소개합니다.


정글 크루즈 2021년 7월 30일 개봉 예정

디즈니는 자사의 테마 마크를 기반으로 제작된 영화 캐리비안의 해적 이후 몇 년 동안 또 다른 테마파크를 기반으로 영화를 제작하기 위해 노력해 왔지만 대부분 실패했습니다. 디즈니 오리지널 영화의 약세 속에 드웨인 존슨, 에밀리 블런트 주연의 정글 크루즈 영화는 디즈니의 구겨진 자존심을 세워줄 영화로 주목받아 왔습니다.


신비로운 나무를 찾아가는 여정을 다룬 액션 어드벤처 영화로 20세기 초반을 배경으로 제작된 영화로 최초 개봉 예정일은 2019년 10월이었지만, 2020년 7월로 연기된 후 COVID-19로 인해 2021년 7월로 연기되었습니다.


레드 노티스 2021년 넷플릭스 공개 예정



드웨인 존슨이 출연하는 두 편의 영화 센트럴 인텔리전스, 스카이스크래퍼 영화를 연출한 로슨 마샬 터버 감독이 연출하는 레드 노티스는 넷플릭스에서 제작하는 영화입니다. 라이언 레이놀즈, 갤 가돗, 드웨인 존슨 외 톰 크루즈가 특별 출연을 할 것이라고 알려진 레드 노티스는 2억 달러(2,388억 원)의 제작비가 투입되는 영화입니다.

2020년 1월 촬영이 시작되었지만, 세계적 대 유행병으로 2020년 3월 촬영이 중단된 상황으로 2021년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 예정이었지만, 불가피하게 공개 일정은 변경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레드 노티스 영화에서 드웨인 존슨은 악명 높은 사기꾼(라이언 레이놀즈)의 도움으로 세계 최고의 미술품 전문 도둑(갤 가돗)을 추적하는 인터폴 요원 역을 연기합니다.


블랙 아담 2021년 12월 22일 개봉 예정

드웨인 존슨은 DCEU가 맨 오브 스틸 영화로 시작하기 5년 전인 2008년부터 꾸준히 블랙 아담 역을 맡아 영화에 출연할 것으로 알려져 왔습니다. 정글 크루즈 영화를 연출한 자움 콜렛 세라 감독이 연출을 맡게 되는 영화로 세계적 대 유행병으로 인해 촬영이 2020년 9월로 연기되었습니다. 하지만 레드 노티스 촬영을 먼저 끝내야 하기 때문에 블랙 아담 촬영이 2021년 시작될 수 있다고 예측 중입니다.

그렇다면 개봉 예정일은 2021년 12월 22일에서 개봉일은 2022년으로 연기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분노의 질주: 홉스&쇼 2 개봉일 미정

분노의 질주: 홉스&쇼 영화 후속편은 개발 중으로 루크 홉스 역의 드웨인 존슨, 데카스 쇼 역의 제이슨 스타템이 후속편에 출연하는 것이 확정되었다고 합니다. 또한 사이버 테러조직의 두목을 후속편에서 공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1편에 출연했던 해티 쇼 역의 바네사 커비와 마담 M 역의 에이사 곤살레스의 출연 여부는 아직 확정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쥬만지 4 개봉일 미정

분노의 질주: 홉스&쇼 2처럼 쥬만지 4 영화도 사전 제작 단계에 있는 영화로 드웨인 존슨이 출연할 예정입니다. 쥬만지 4는 쥬만지 넥스트 레벨 쿠키 영상에서 바로 시작될 것이라고 알려져 있으며 카렌 길런, 잭 블랙, 닉 조나스 등의 배우들이 다시 출연할 예정입니다.


더 킹 제작 보류 중

드웨인 존슨이 주인공으로 출연하게 될 영화인 더 킹은 하와이 왕이었던 카메하메하 1세의 이야기를 다룬 영화가 된다고 합니다. 18세기 하와이에 도착한 유럽인들에 대항하여 하와이 섬을 통일해 대항하는 역사적 사실을 각색해 영화로 보여줄 것이라고 합니다.

드웨인 존슨 주연의 더 킹 영화는 로버트 저메키스 감독이 연출을 맡게 되며 2020년 촬영을 시작할 예정이었습니다. 그러나 로버트 저메키스 감독이 디즈니 실사 영화 피노키오 감독을 맡기로 하면서 더 킹 영화는 잠시 보류되었다고 합니다. 드웨인 존슨이 애착을 갖고 있는 영화로 반드시 영화로 제작하겠다고 합니다.


빅 트러블 리메이크 영화

존 카펜터 감독 연출, 커트 러셀 주연으로 1986년 개봉한 빅 트러블 리메이크 영화는 드웨인 존슨 주연으로 2015년 리메이크한다고 발표되었습니다. 그러나 이후 빅 트러블 리메이크 영화에 대한 소식은 들려오지 않고 있기 때문에 제작 여부는 불투명합니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