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덱스터 시즌9> 10개의 에피소드로 2021년 가을 방영 예정
시즌 8로 완결되어 팬들의 곁을 영원히 떠난 것으로 알려진 덱스터가 새로운 시즌으로 복귀한다고 합니다. 시리즈의 주인공인 마이클 C. 홀이 덱스터 모건 역을 다시 연기하며, 나머지 출연진은 아직 미정이라고 합니다.
할리우드 리포터는 쇼 타임을 통해 시즌 8로 완결된 덱스터 시리즈가 새롭게 방영을 앞두고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쇼 타임에서 2021년 가을 방영 예정인 덱스터 시리즈는 단 한 개의 시즌의 총 10개의 에피소드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주인공인 덱스터 모건(마이클 C. 홀)의 복귀와 함께 시즌 8에서 이어지는 내용으로 올해 출연 배우 캐스팅을 마무리한 후 2021년 초 촬영을 시작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10부작으로 방영되는 덱스터 새로운 시즌은 시즌 4를 끝으로 시리즈를 떠난 클라이드 필립스가 복귀하며 총괄 제작자로 참여한다고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좋아했던 연쇄 살인범 덱스터 모건. 2006년 첫 시즌을 시작해 2013년 시즌 8을 끝으로 열린 결말로 완결되기까지 쇼 타임을 통해 덱스터 시리즈가 방영되었습니다. 시즌 4까지 높은 작품성과 스토리는 수준 높은 평가를 받았지만 시즌 4를 마지막으로 쇼러너 클라이드 필립스가 떠나면서 내리막길을 걷게 됩니다. 시즌 5부터 많은 팬들을 실망시키기도 했으며, 최종 시즌은 그중 최악이었습니다.
그러나 쇼러너 클라이드 필립스가 다시 복귀하면서 예전의 명성을 되찾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쇼 타임 엔터테인먼트 사장 게리 레빈은 성명을 통해 다음과 같이 발표했습니다.
"덱스터는 수백만 명의 팬과 쇼 타임에게 특별한 시리즈입니다. 이 획기적인 TV 시리즈는 수년 전 쇼 타임을 부응시켰던 시리즈이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이 독특한 캐릭터를 다시 방문할 것입니다. 클라이드 필립스와 마이클 C. 홀이 복귀하게 되어 기쁩니다. 이제 세상에 덱스터 시리즈를 보여주는 일만 남았습니다."
최고의 시즌으로 평가받는 덱스터 시즌 1부터 시즌 4를 이끈 클라이드 필립스의 복귀는 그가 예상한 대로 끝맺음을 한다는 의미이기도 합니다. 2020년 1월 클라이드 필립스는 E!Online과 인터뷰를 통해 자신이 생각한 덱스터의 결말은 플로리다에 있는 교도소에서 사형 집행 테이블에 앉아 있는 모습으로 눈을 뜨고 이것이 꿈이 아닌 현실임을 알게 되는 것이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덱스터의 이야기를 어떤 식으로 끝맺을지 아직은 알 수 없습니다. 2021년 가을 쇼 타임을 통해 방영되는 10개의 에피소드를 통해 정확한 내용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덱스터 #덱스터시즌9 #미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