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청우 Jun 11. 2022

올드가드 2 우마 서먼 헨리 골딩 합류

샤를리즈 테론 주연 올드 가드 2 새로운 배우 합류

넷플릭스 오리지널 액션 영화 올드 가드2 우마 서먼과 헨리 골딩이 새롭게 합류했음을 해외 매체 데드라인을 통해 보도되었습니다.


2020년 7월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 샤를리즈 테론 주연의 <올드 가드> 후속편 <올드 가드 2>는 지나 프린스-바이스우드 감독이 제작에만 참여하는 것으로 확정되면서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 제2 제작진 감독이었던 빅토리아 마호니가 연출하는 것으로 확정된 상황입니다.


올드 가드2 앤디 역 샤를리즈 테론, 꾸인 역 베로니카 은고, 나일 역 키키 레인, 조 역 마르완 켄자리, 부커 역 마티아스 쇼애나에츠, 니키 역 루카 마리넬리, 제임스 코폴리 역 치웨텔 에지오포 가 후속편에 복귀하는 것이 확정된 상황입니다. 아직 어떤 이야기로 진행될지 자세한 내용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쿠키 영상을 통해 관 속에 갇혀 바닷속에 버려졌던 꾸인이 등장할 것임을 예고했습니다. 그리고 꾸인(베로니카 은고)이 후속편에서는 불멸의 용병들에게 가장 큰 적이 될 것임을 알려주기도 했습니다.


데드라인은 보도를 통해 올드 가드 2 넷플릭스 오리지널 액션 영화에 우마 서먼과 헨리 골딩이 새롭게 합류했다고 보도했습니다. 두 배우가 연기하는 역할은 어떤 역인지 아직 공개되지 않았지만, 액션 영화에 활기를 불어넣어 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