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청우 Jul 26. 2022

기묘한 이야기 시즌5 간략한 정보.

기묘한 이야기 시즌4 베크나가 일레븐 죽이지 않은 이유

기묘한 이야기 시즌4. 베크나가 일레븐을 죽이지 않고 친구의 죽음과 호킨스 마을이 파괴되는 것을 지켜보기를 위한 이유는 무엇일까? 마지막 이야기인 시즌5는 새로운 캐릭터가 등장하지 않는 것을 밝힌 더퍼 형체. 넷플릭스 기묘한 이야기 시즌5 제작한 알려진 것들을 간략히 요약했습니다.


일레븐이 베크나의 정신세계에 갇혔을 때 베크나는 일레븐을 쉽게 죽이는 것으로 만족할 수 없었습니다. 자신의 과거사와 연관 있는 인물로 개인적인 관심은 오로지 일레븐과 싸우는데 집중되어 있었습니다. 일레븐과 다시 만나는 것이 베크나의 계획으로 오랫동안 진행된 계획의 마지막을 완성하는 데 있어 쉽게 죽이는 것은 아무런 의미가 없었습니다.


같은 편이 될 수 없다는 것을 다시 확인한 베크나는 일레븐의 생각을 인정했지만, 자신의 제안을 거절한 것에 대해서는 크게 분노한 모습이었습니다. 같은 처지에 있던 모든 경험을 공유하면서 인연이라고 생각했지만, 자신의 비전을 거절하자 베크나는 일레븐을 살려두고 호킨스 마을이 파괴되는 모습을 목격하게 만들려 하고 합니다. 자신을 거절한 대가가 어떤 것인지 죽음보다 더한 고통을 안겨주려 했던 것이라 생각합니다.


기묘한 이야기 시즌4는 시즌3이후 코로나 영향을 받아 공개되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 그러나 곧 각본 작업을 시작할 예정으로 2022년 8월 첫째 주 본격적인 시즌5 각본 작업이 시작됨을 알렸습니다. 또한 기묘한 이야기 시즌5는 10시간 정도의 에피소드로 마무리하는 것이 목표임을 밝혔습니다.


기묘한 이야기 시즌4 가 끝난 뒤 바로 이어서 시즌5가 시작된다고 합니다. 그러나 시즌5는 시간 점프가 있음을 밝히면서 어느 시점에서 시간이 흐른 뒤를 보여주게 된다고 합니다. 아마도 이것은 모든 사건이 마무리된 뒤 캐릭터들이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난 뒤 모습을 보여주게 되는 것은 아닌가 생각됩니다.


더퍼 형제는 기묘한 이야기 시즌4 마지막화에서 맥스가 죽었다가 살아난 뒤 혼수상태에 빠졌지만, 다시 기운을 차리고 시즌5에서 베크나와 최종 전투에 참가할 가능성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에디는 진짜로 죽은 것이 맞는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마지막 시즌은 새로운 캐릭터가 등장하지 않음을 공개했습니다



호킨스 마을에 다가올 거대한 위협으로 끝났습니다. 더퍼 형제는 호킨스 마을이 예전과 같지 않다면서 다른 모습을 보여줄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베크나의 뒤집힌 세계를 더 많이 탐구하는 내용이 많이 담겨 있으며 엔딩은 이 시리즈를 사랑한 팬들에게 최대한 만족스러운 결말을 보여주게 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작가의 이전글 앤트맨3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3 코믹콘 영상 설명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