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좌의 게임 프리퀄 미드
왕좌의 게임 프리퀄 드라마 하우스 오브 드래곤 시즌 1이 막을 내렸고, 이제 시즌 2를 많은 팬들이 기대하고 있습니다. 하우스 오브 드래곤과 반지의 제왕 힘의 반지 두 작품은 2022년 격돌했으며 많은 판타지 드라마 팬들을 만족시켰습니다. 그러나 하우스 오브 드래곤 시즌2 2024년 공개 예정이라고 알려지면서 2024년 공개 예정인 반지의 제왕 힘의 반지 시즌 2와 다시 격돌하게 된 것 같습니다.
HBO 맥스 최고 콘텐츠 책임자 케이시 블로이스는 벌처와 인터뷰를 통해 하우스 오브 드래곤은 2023년 공개하지 않을 것임을 밝히며 2024년 공개할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많은 분들이 기대하고 있지만 2023년에는 기대하지 말고 2024년을 기대하세요. 이제 막 시즌2 계획을 세우기 시작했는데 준비해야 할 것이 너무 많습니다. 비밀스럽게 하려는 것은 아니지만 준비 과정이 오래 걸릴 경우 공개 일을 변경해야 할 가능성도 있습니다."
하우스 오브 드래곤 시즌1 마지막 에피소드 10화는 동맹 결성을 위해 나선 라에니라의 둘째 아들 루케리스 벨라리온이 알리센트 하이타워의 둘째 아들 다에몬드에게 죽임을 당하면서 돌아올 수 없는 길을 건너고 말았습니다. 라에니라의 눈빛이 말해주듯이 철왕좌를 다시 되찾음과 동시에 피의 복수가 시작될 것을 보여줬습니다.
시즌1은 타르가르옌 가문의 회복할 수 없는 분열을 보여주면서 무르익어 터져 버린 결과를 가져왔습니다. 그렇기에 내전은 이제 필할 수 없는 상황으로 녹색파와 흑색파로 나뉜 내전은 피로 시작해 피로 끝나게 됩니다.
하우스 오브 드래곤은 현재 시즌2까지만 제작이 확정된 상황입니다. 현개 개발 중으로 얼마나 많은 이야기를 포함할지 알 수 없지만, 원작자 조지 R.R. 마틴은 만족스러운 이야기를 위해 10개 에피소드로 구성된 4개의 시즌이 필요하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시즌 1이 성공적이었던 만큼 충분히 기대해 봐도 나쁠 것 같지 않습니다.
하우스 오브 드래곤 시즌2는 시즌1에 이어 바로 이야기가 시작될지 아직 알 수 없습니다. 그러나 초반은 정치적 음모를 주로 다루게 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라에니라가 이끄는 흑색파가 녹색파에 대항하기 위해서는 더 많은 군사력이 필요하기에 얼마나 더 많은 동맹을 만들 수 있는지가 철왕좌를 차지하기 위한 전력이 될 것입니다. 녹색파 역시 흑색파에 대항하기 위해 그들의 전력을 더욱 견고히 할 것으로 예상되면서 암투와 정치적 음모는 필수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