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청우 Mar 08. 2023

샤잠2 북미 시사회 초기 반응. 가치 있는 속편

샤잠 신들의 분노

월 15일 개봉하는 신작 DC 영화 샤잠2 신들의 분노 북미 시사회 반응이 공개되었다. 북미 시사회는 호들갑은 물론 평가가 좋기 때문에 단순 참고용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니다. 올해 가장 기대되는 DC 영화는 새롭게 DCU 시작을 알리는 더 플래시다. 물론 다른 영화들도 기대 중이지만, 아쿠아맨 2 영화는 얼마 전 테스트 시사회 반응이 좋지 않아 기대감보단 걱정을 하게 만들었다.

대체적으로 샤잠2를 재미있고 가치 있는 DC 영화의 속편이라고 말하고 있다. 이것은 곧 큰 기대는 하지 말라는 말로 해석될 수 있다.


Joseph Deckelmeier - lluminerdi

샤잠 신들의 분노 내가 원했던 영화다. 대규모 출연진의 균형을 잘 유지하고 있고 사랑스럽고 재미있는 슈퍼히어로 영화다. 이들이 DCU에서도 계속 활약하기를 보고 싶고 이것이 맞을 것이다. 직접 영화관에서 보세요.


Courtney Howard - 영화 평론가 

이 영화는 강력한 펀치가 있는 초강력 속편이다. 유쾌하고 매우 재미있고 따듯함이 조화롭게 담겨 있다. 헬렌 미렌, 루시 리우, 레이첼 지글러는 이 영화의 MVP다.


Daniel Baptista -  영화 제작자

샤잠 신들의 분노 마법과도 같은 재미있는 가족 모험 영화다. 첫 번째 영화를 특별하게 만든 샤잠 패밀리의 이야기가 중심이다. 프레디 역의 잭 딜런 그레이저는 스크린에서 빛난다.


gabriella geisinge - Digitalspy

디몬 하운수와 잭 딜런 그레이저가 출연하는 재미있는 버디 코미디다. 이것은 샤잠2를 봐야 알 수 있다. 마지막 전투는 진흙투성이 CGI로 인해 수렁에 빠졌다. 제커리 레비는 마치 그가 농담에 빠진 것처럼 빌리를 연기하면서 기이한 유머의 계곡에 있다는 느낌을 준다.


Jamie Broadnax - 평론가

이 후속편은 계속해서 어리석음과 미성숙함에 기대어 재미있고 가볍게 유지할 것이라고 말하고 있다. 속편은 더 많은 액션, 매력적인 악당, 복잡한 안티 히어로가 있다.


Anthony - The Movie Podcast

짜릿하다. 감독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이고 재미있는 이야기를 만들어냈다. 레이첼 지글러, 잭 딜런 그레이저, 디몬 하운수가 가장 눈에 띈다. 강력한 재미가 있는 영화다.


Eric Eisenberg - CinemaBlend

재미있고 가치 있는 속편이다. 판도를 바꾸는 영화는 아니지만, 캐릭터들이 가진 에너지로 재미를 준다. 진짜 놀라옴과 창의적이고 흥미진진한 몬스터 액션도 포함되어 있다.


샤잠 2 신들의 분노 시사회 평가는 대체적으로 호의적이다. 다만 개봉 후 일반 관객의 평가는 다를 수 있기에 DCU에 합류하게 될지 여부는 아직 알 수 없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