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청우 Mar 10. 2023

아바타2 VOD 3월 28일 출시

아바타 물의 길

몇 달 동안 박스 오피스를 장악한 제임스 카메론 감독의 아바타2 영화 아바타 물의 길 3월 28일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VOD 출시를 확정했다. 그러나 이것은 디즈니 플러스에서 공개되는 것이 아닌 유료로 VOD를 구입하는 것이다.


전 세계 역대 박스오피스 3위를 기록한 아바타2 현재까지 22억 8,280만 8,642 달러(3조 41억 7,617만 2,872 원) 수익을 올렸고, 이제 극장에서 막을 내리게 된다. 디즈니에 따르면 3월 28일부터 모든 주요 디지털 플랫폼에서 이 영화를 구매해 볼 수 있다고 공개했다.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애플 TV 등 디지털 플랫폼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아직 디즈니 플러스 공개나 블루레이 발매일은 결정되지 않았다고 한다. 또한 VOD에는 이 영화가 어떻게 만들어졌는지 보너스 영상이 포함된다고 한다.


 VOD에 포함되는 보너스 영상은 판도라 세계를 어떻게 만들었는지와 수중 세계, 수중 모션 캡처 촬영을 어떻게 했는지 등의 보너스 영상을 통해 제작 과정을 보다 자세히 보여준다고 한다. 또한 신규 캐릭터 및 복귀 캐릭터에 대한 인터뷰 영상 및 어떻게 CG로 만들어졌는지도 포함된다고 한다.


작가의 이전글 스즈메의 문단속 영화 리뷰. 감성 없는 갑분싸 로맨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