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청우 Apr 11. 2023

아키라 실사 영화 업데이트 소식

타이카 와이티티 감독 연출 예정

타이카 와이티티 감독이 연출할 예정인 아키라 실사 영화가 오랜 침묵을 깨고 마침내 제작을 시작할 예정이라는 해외 매체의 보도가 있었다.


아키라 실사 영화에 대한 소식은 타이카 와이티티 감독이 마블의 토르 러브 앤 썬더 제작 이후 진행할 것이라는 2019년 발표 후 3년이 지나도록 별다른 업데이트가 없었다. 워너 브라더스에서 제작하고 타이카 와이티티 감독이 연출하는 아키라 실사 영화는 2019년 7월 촬영을 시작해 2021년 5월 21일 개봉 예정이었다. 그러나 토르 러브 앤 썬더 영화 연출 후 작업을 시작할 것이라는 IGN의 보도 후 많은 팬들이 제작되기만을 기다려온 작품이다.


데드라인 기자 저스틴 크롤은 아키라 실사 영화에 관한 놀라운 업데이트 내용을 전했다. 타이카 와이티티는 아키라 프로젝트를 그만두지 않았으며 곧 대본이 워너 브라더스에 제출될 것이라고 한다. 그리고 타이카 와이티티 감독의 다음 연출 작품이 아키라 실사 영화가 될 가능성이 높다고 한다. 워너 브라더스는 2019년 7월 아키라 실사 영화 제작을 무기한 연기하면서 언제 시작될 수 있는지 밝히지 않았다. 또한 타이카 와이티티 감독 외 다른 감독을 고려하지 않고 있다고 밝히기도 했다. 그러나 문제는 시간이 흐르면서 워너 브라더스에서 이 영화를 제작할 의지를 갖고 있는지 의문이라면서 CEO가 바뀐 상황에서 새롭게 승인 절차를 거쳐야 하는 문제가 남아있다고 한다.

작가의 이전글 영화 리뷰 에어 결말 의미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