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반딧 Sep 14. 2023

<아프리카로 간 디자이너> 출간 안내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책 <아프리카로 간 디자이너>의 출간 소식을 전합니다. 작년 브런치북 공모전에서 특별상을 수상하고 자유의 길 출판사에서 출간하게 되었습니다. 지난주에 드디어 인쇄본이 나오고, 서점에도 입고가 되어 아래 링크에서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예스 24​​

교보문고​​

알라딘

카카오톡 선물하기


간단히 책 소개를 드리자면…

우선 기존 브런치북에 있는 내용에 더 많은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디자인을 전공한 제가 아프리카 지역까지 가게 된 계기와 연결고리, 그리고 우간다와 나이지리아에서 진행했던 프로젝트 경험을 더 자세히 서술했습니다.


브런치북에 없는 새로운 내용도 많습니다. 프로젝트에서 유용하게 쓰인 디자인 방법론, 지속가능성에 관련된 분야와 사례 등을 추가했습니다. 특히나 최근 몇 년 새 지속가능성이라는 키워드가 많이 들리고 있는데요. 환경의 지속가능성뿐 아니라 우리 사회와 우리 삶 구석구석의 지속가능한 미래까지, 더 널리 뻗어 나가는 디자인의 가능성을 소개하고 싶었습니다.

아프리카로 간 디자이너

아직 부족한 점이 많은 초보 작가이지만 출판사에서 잘 이끌어주신 덕분에 제가 전하고 싶었던 메시지가 잘 표현된 것 같습니다. 혹시나 제 브런치북을 보시고 보다 깊이 있는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책 <아프리카로 간 디자이너>도 꼭 읽어주시길 바랄게요.


한 권의 책이 완성되고 출판되기까지 과정이 쉽지 않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많은 분께 감사한 여정이었습니다. 무엇보다 브런치에서 제 글을 읽어 주시고 응원해 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한동안 새 글을 올리지 못했습니다. 이렇게 한 꼭지 마무리 하고 나니 또 새로운 이야기를 할 준비가 된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기대해 주시길 바랄게요!


끝으로 제게  궁금하신 점이나 책에 대해  주실 조언, 의견이 있으시다면  메일(g.y.van21@gmail.com)이나 인스타그램(bandi_010)으로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매거진의 이전글 2022년을 보내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