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뱅크샐러드 Jul 25. 2018

[20대 신용카드 추천 ] 20대 신용카드 BEST 5

20대 인기 신용카드 혜택부터 한도까지 꼼꼼 비교

본 글은 2023년 04월에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잠깐! 발급 쉬운 대학생 추천 신용카드가 궁금하다면?


이제 막 직장을 얻고, 새로운 시작을 하는 사회 초년생분들! 다양한 카드, 복잡한 용어, 까다로운 혜택 조건 때문에 신용카드 고르기 힘드셨죠? 

거기다가 카드사 별로 사회초년생을 타깃으로 한 상품들이 쏟아져서 어떤 카드가 가장 혜택이 좋은 지 비교하기도 쉽지 않으셨을 텐데요. 그래서 뱅크샐러드가 '20대 신용카드 BEST5'를 선정해 봤습니다! 



1. 맞춤할인형 카드 삼성 iD ON 카드


>> 삼성 iD ON 카드 혜택 상세보기


연회비 : 국내전용 2만 원 | 해외겸용 2만 원 
전월 실적 : 30만 원


사회초년생을 위한 첫 신용카드 추천 첫번째, 삼성 iD ON 카드를 소개합니다. 삼성 iD ON 카드는 ‘맞춤 할인형’ 신용카드로 내가 많이 쓰는 영역에 대해 자동으로 맞춤 할인을 해준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고객의 소비 패턴에 따라 알아서 할인을 해주는 서비스인데 카페, 배달앱, 델리에서 가장 많이 쓴 영역을 찾아 30%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이외에도 교통·통신·스트리밍, 온라인 결제 등에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2. 매일 대중교통에서 할인받는 신한 삑카드

>> 신한삑카드 혜택 상세보기


연회비 : 국내전용 1만 원 | 해외겸용 1만 원 
전월 실적 : 30만 원


교통 영역에서 Big 한 혜택을 가지고 있는 신한 삑카드를 추천합니다. 버스,지하철 이용 시 하루에 약 50%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것이 가장 큰 장점이며 택시,KTX 10% 할인 등 사회초년생들의 고정비 대표 영역인 대중교통 영역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교통 할인 이외에도 영화, 통신 요금, 커피전문점 및 편의점 할인 등 일상생활에서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3. 20대 사회초년생 식비 아껴주는 I'm CHEERFUL 카드


>> 롯데 아임치어풀 카드 혜택 상세보기


연회비 : 국내전용 1만 원 | 해외겸용 1만 2천 원
전월 실적 : 30만 원


아임 치어풀 카드는 무려 일 1회,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사회초년생 식비 할인카드입니다. 오후 12시~오후 2시, 즉 점심시간에 음식점으로 등록된 가맹점에서 결제하면 3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커피 30% 할인, 대중교통 10% 할인, 음식점 5%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4. 스타벅스, 패스트푸드 할인에 특화된 청춘대로 톡톡카드

>> 청춘대로 톡톡카드 혜택 상세보기


연회비 : 국내전용 1만 5천 원 | 해외겸용 1만 5천 원
전월 실적 : 50만 원



청춘대로 톡톡카드는 이름처럼 20대 사회초년생, 청춘들을 위한 스타벅스 및 패스트푸드 할인 특화 카드로 스타벅스의 경우 최대 60%까지 할인을 받게 됩니다. 또한 대중교통, 이통통신, 간편결제 영역에서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예요.



5. 쇼핑을 좋아하는 20대를 위한 신용카드, 탄탄대로 올쇼핑카드

>> 탄탄대로 올쇼핑카드 혜택 상세보기


연회비 : 국내전용 1만 5천 원 | 해외겸용 1만 5천 원
전월 실적 : 40만 원


사회초년생을 위한 첫 신용카드 추천 마지막으로 KB국민 탄탄대로 올쇼핑카드를 추천해요. 돈버는 즐거움!은 쇼핑, 쇼핑하는게 좋은 분들을 위한 카드입니다. 홈쇼핑, 대형마트, 인터넷 면세점, 온라인쇼핑몰과 같이 다양한 쇼핑영역에서 10% 할인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통신, 아파트 관리비에서 10%할인, 편의점, 커피에서 5% 할인으로 여기저기 빈틈없이 쇼핑 할인을 받을 수 있어 쇼핑이 지출의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지금까지 20대 신용카드 BEST5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20대 특성에 맞춘 혜택을 제공하면서도 연회비가 저렴한 카드 위주로 추천해드렸는데요.

하지만 개인의 소비패턴에 따라 가장 좋은 혜택을 제공하는 신용카드는 따로 있을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남들이 좋다는 카드 말고 나에게 딱 맞는 카드를 찾아보세요!


>> 나만의 혜택 좋은 카드 찾으러 가기



혹시 신용카드를 처음 발급받는다면, 첫 발급시 혜택받을 수 있는 캐시백 이벤트를 살펴보세요!


>> 신용카드 발급 캐시백 이벤트 보기



본 게시물은 뱅크샐러드에서 대가 관계없이 자체 제작한 게시물입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