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뱅크샐러드 Jul 31. 2018

[2018 체크카드 추천] 혜택 많은 체크카드 BEST

카드사별 적립률, 혜택, 캐시백까지 비교!

요즘엔 신용카드 대신 체크카드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으십니다. 정해진 예산 내에서 소비를 할 수 있기 때문일 텐데요.


일반적으로 체크카드는 신용카드보다 발급이 쉬운 대신 혜택이 좋지 않다고 알려져 있지만, 최근에는 체크카드의 수요가 늘어나면서 용카드 못지않은 혜택을 제공하는 체크카드가 생겨나고 있습니다.


그래서 뱅크샐러드가 BEST 체크카드를 선정해 그 혜택들을 정리해 봤습니다!  



            

1. 스타벅스 30%할인+캐리비안베이 60% 할인 등 힙한 혜택으로 무장한 코나카드!


더 자세한 혜택이 궁금하세요? 아래 링크로 확인하세요!


>> 코나카드 혜택 상세보기


KONA카드는 정확하게 말하면 체크카드가 아니라 앱을 기반으로 하는 충전식 선불카드입니다. 

하지만 정해진 금액 이상으로 쓸 수 없다는 점에서 체크카드와 비슷한데 혜택은 웬만한 신용카드 이상이라 '탈 체크카드급' 혜택을 자랑하기로 유명합니다! 연말정산 소득공제도 체크카드와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기본적으로 전국 가맹점에서 0.2% 캐시백, 커피빈을 비롯한 제휴 브랜드에서 최대 20% 할인이 가능하고 전월 실적 20만원을 만족시킬 시 스타벅스, GS25 등 더 많은 제휴 브랜드에서 캐시백 및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코나카드의 또 하나의 특징은 이러한 할인 혜택들이 고정되어 있는 것이 아니라 매월 업데이트 된다는 점인데요, 더욱 다양한 혜택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겠죠? 

매월 업데이트 되는 혜택 내용은 코나카드 어플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7월에는 캐리비안베이, 오션월드 등에서 할인이 된답니다!



2. 대학생 생활패턴에 딱 맞는 혜택을 제공하는 신한 S20 체크카드


더 자세한 혜택이 궁금하세요? 아래 링크로 확인하세요!


>> 신한 S20 체크카드 혜택 상세보기


20대를 위한 혜택을 중점적으로 제공하고 있는 s20 체크카드입니다. 

S20카드는 전국 대중교통 이용 시 10% 캐시백 서비스를 제공하며 이동통신요금을 자동이체할 시 최고 3,000원까지 캐시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GS25 편의점 이용 시 최대 7% 캐시백까지 제공한다니 20대, 히 대학생들의 생활패턴에 딱 맞는 체크카드가 아닐까요?



3. 카카오페이로 결제하면 캐시백! 카카오페이 신한 체크카드


더 자세한 혜택이 궁금하세요? 아래 링크로 확인하세요!


>> 카카오페이 신한 체크카드 혜택 상세보기


이 카드 혜택은 딱 3가지만 기억하시면 됩니다.카카오페이·GS25·스타벅스 10% ! 

요즘 카카오페이 사용하시는 분들 많으실 텐데, 카카오페이로 결제하면 캐시백을 받을 수 있어요. 카카오페이로 결제 가능한 가맹점이 정말 다양하니, 사실상 대부분의 온라인쇼핑에서 사용 가능할 것 같습니다. 단, 월 4회. 1만원 이상 결제 시 가능해요!

GS25, 스타벅스에서도 캐시백을 제공하는데 각각 월 3회라는 제한이 걸려있다는 점, 통합할인한도가 있다는 점은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신용카드 못지않은 혜택을 제공하는 최고의 체크카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혜택을 꼼꼼히 살핀다면 신용카드에 버금가는 혜택도 챙기고, 예산 내에서 소비하는 건전한 소비습관도 기를 수 있는데요. 

다만 개인의 소비패턴마다 자신에게 정말 잘 맞는 카드는 따로 있을 수 있습니다. 진짜 나에게 딱 맞는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를 찾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나의 BEST 카드를 찾아보세요!


>> 나만의 혜택 좋은 카드 찾으러 가기



본 게시물은 뱅크샐러드에서 대가 관계없이 자체 제작한 게시물입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20대 신용카드 추천 ] 20대 신용카드 BEST 5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