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뱅크샐러드 Aug 02. 2018

[주유할인카드 추천] 주유 할인 많이 되는 카드 4

주유소 기름값이 부담되는 운전자를 위한 주유 할인 카드 BEST

운전자들에게는 매달 나가는 주유비가 큰 부담입니다.
그렇다고 주유를 안 할 수도 없고. 이왕 넣을 기름이라면 좀 더 싸게 넣을 수 없을까요?

그래서 뱅크샐러드가 찾아봤습니다. 강력한 주유 할인/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최강 주유 할인 카드들!
이제 기름값 아껴 소고기 사먹을 일만 남았습니다! 시작해볼까요?


1. 전국 어디서나 4%할인에 중복 할인까지! 씨티 신세계 콰트로 카드


더 자세한 혜택이 궁금하세요? 아래 링크로 확인하세요!

>> 씨티 신세계 콰트로 카드 헤택 상세보기


가맹점 찾아 다니느라 많이 피곤하셨던 분들이라면 신세계 씨티카드 콰트로가 적격입니다!지난달 카드 사용 금액이 30만원 이상이라면 전국 모든 주유소에서 4% 청구할인을 제공합니다. 

지난달 카드 사용 금액에 따라 최대 2만원까지 돌려받을 수 있다는 사실! 

단, 지난달 카드 사용 금액에 따라 통합 할인 한도가 상이하니 꼭 상세정보를 통해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여기서 체크 포인트! 청구 할인은 선결제 할인과 중복 할인이 가능하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주유 결제할 때 통신사 멤버십으로 한번 할인 받고, 결제일에 할인율만큼 돌려받으니 일석이조

씨티 신세계 콰트로 카드는 신규고객에 한해 온라인으로 카드 발급 후 이용 조건을 만족하면, 연회비를 100% 캐시백해드리고 있습니다. 



2. 자주 가는 주유소를 직접 골라서 10% 할인 받는 신한카드 딥오일 


더 자세한 혜택이 궁금하세요? 아래 링크로 확인하세요!

>> 신한카드 Deep Oil 혜택 상세보기


신한카드 deep oil 카드는 GS칼텍스, SK 에너지, S-OIL, 현대오일뱅크 중 하나를 골라 주유비의 10%를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회사로 가는 길 또는 집 주변 자주 가는 정유소로 설정하시고, 주유하시면 알뜰하게 주유하실 수 있을 것 같네요. 

정유사 변경은 연 1회 가능하며, 지난 달 이용금액 할인혜택이 다르게 적용되니 자세한 사항은 상세보기에서 확인해 주세요. 

또한 신한 딥오일 카드는 정비소와 주차장 10% 할인을 제공합니다. 사실 자동차는 구입비보다 유지비가 더 많이 든다고 하는데 딥오일 카드를 이용해서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차량 정비부터 주차 비용까지 해결해 보세요~! 

신한 딥오일 카드는 신규발급 후 1회 이상 결제 시 연회비 100%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 중이니 발급받으실 때 참고해 주세요 :) 



3. 모든 주유소에서 5천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Likit ALL 카드 


더 자세한 혜택이 궁금하세요? 아래 링크로 확인하세요!

>> LIKIT ALL 카드 혜택 상세보기


라이킷 올 카드는 전국 모든 주유소와 충전소에서 건당 5천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답니다! 

하지만 이러한 할인 혜택은 5만원 이상의 결제건에 한하며 50만원 이상의 전월실적이 있어야 한다는 점은 알아두셔야 합니다. 

또, 주유혜택에 더해 전 가맹점에서 무조건 할인을 받아볼 수 있는 카드입니다. 

실적 조건 없이 전 가맹점에서 1% 할인을 받아볼 수 있는데요. 업종에 상관없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이것저것 따지지 않아도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4. 경차운전자라면 유류세 환급에 주유할인까지! 현대카드M-경차전용카드(유류세환급) 


더 자세한 혜택이 궁금하세요? 아래 링크로 확인하세요!

>> 현대카드M-경차전용카드(유류세 환급) 혜택 상세보기 


경차 운전자들은 주목해주세요! 경차 운전자라면 누릴 수 있는 혜택 중 하나는 유류세를 환급받을 수 있다는 것이죠! 

현대 경차전용카드는 유류세 환급 혜택에 현대오일뱅크, SK에너지에서 주유 시 전월실적에 따라 리터당 200원 혹은 400원 할인을 추가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더불어 스피드메이트에서 엔진오일 교환 및 타이어 펑크 수리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고, 현대해상 자동차 보험료 결제시 3만원의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답니다! 

단, 보험료 할인은 연 1회로 제한되며 상기 혜택들에는 전월실적 조건이 있다는 점 확인해주세요. 



지금까지 주유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를 알아봤는데요. 


이 외에도 내가 자주 가는 주유소 가맹점, 월간 주유 금액, 기타 다른 가맹점 소비금액 등에 따라 나에게 맞는 카드는 따로 있을 수 있습니다. 


나에게 맞는 카드를 찾아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클릭해 나만의 BEST 주유 혜택 카드를 찾아보세요!


>> 나만의 혜택 좋은 카드 찾으러 가기



본 게시물은 뱅크샐러드에서 대가 관계없이 자체 제작한 게시물입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2018 체크카드 추천] 혜택 많은 체크카드 BEST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