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뱅크샐러드 Aug 04. 2018

[30대 신용카드 추천] 30대 맞춤 혜택만 담았다!

혜택 많은 30대 직장인, 생활비 카드 비교!

어렸을땐 돈을 벌기만 하면 당연히 돈이 모이는 줄 알았죠. 하지만 수익이 생기는 만큼 쓰는 돈도 점점 많아지면서 저축을 하기가 참 쉽지 않습니다. 이럴 때일수록 더욱 똑똑한 소비하는 습관을 가져야할 때인데요. 신용카드 한 장만 변경하더라도 큰 혜택을 볼 수 있기 때문에 자신에게 맞는 신용카드를 선택하는 것은 많이 중요합니다. 내 소비패턴에 딱 맞는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카드를 선정하는 것이 포인트! 

그래서 뱅크샐러드는 빅데이터를 이용해 30대가 가장 많은 소비를 하는 항목은 무엇일지 살펴보았습니다. 그 결과 주유비, 마트, 통신비, CGV, 카페에서 상대적으로 많은 소비를 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러면 이 항목에서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 카드들은 무엇이 있는지 한번 살펴볼까요? 


1. 직장인들을 위한 다양한 구성! 씨티 클리어 카드


더 자세한 혜택이 궁금하세요? 아래 링크로 확인하세요!


>> 씨티 클리어 카드 혜택 상세보기


씨티 클리어 카드는 30대 직장인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입니다. 대중교통 10% 청구할인은 물론 전국 모든 식당에서 점심식사 1만원 이상 결제 시 5% 청구할인이 가능합니다. 점심 할인인만큼 오전 11시부터 2시까지만 적용되는 점은 유의해주세요. 

이동통신요금 및 인터넷 요금 할인, 소셜커머스 및 올리브영 등 온,오프라인 할인, 커피 및 외식 할인, 영화 할인, 면세점 할인, 서점 할인, 전국 모든 가맹점 무이자 할부 혜택, 놀이공원 할인 등 다양한 업종의 혜택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게 끝이 아닙니다! 위의 혜택들 외에도 씨티카드에서 제공하는 레스토랑 할인 및 해외여행 상품 혜택을 제공하는 프리미엄서비스까지도 누릴 수 있다고 하니 정말 알찬 구성이죠? 각 혜택에 대해 더 자세한 내용은 상단의 상세보기를 통해 확인해주세요! 

추가로 신규회원에 한해 씨티카드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카드를 발급한 후 이용 조건을 만족시키면 연회비를 100% 캐시백 해드리고 있답니다!


2. 쇼핑? 푸드? 원하는대로 홀릭되는 국민 청춘대로 카드


더 자세한 혜택이 궁금하세요? 아래 링크로 확인하세요!


>> KB국민 청춘대로카드 혜택 상세보기


청춘대로 카드는 크게 온라인쇼핑몰(G마켓, 옥션, 인터파크, 11번가, 롯데닷컴, 신세계몰), 소셜커머스(티몬, 쿠팡, 위메프) 10% 청구할인이 가능한 쇼핑홀릭과 음식업종 5%청구할인이 가능한 푸드홀릭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특별 혜택 이외에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혜택에는 커피홀릭, 스타일 홀릭,교통할인의 데이홀릭,소셜커머스와 서점 등 할인의 모바일홀릭,영화및 놀이공원 할인의 펀홀릭, 연간 실적 700만원 이상 시 포인트리가 1만점 적립되는 리워드홀릭까지! 혜택이 정말 많죠? 

이렇게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혜택이 다양하다는 것이 청춘대로 카드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사용처를 확인하고 싶으시다면 상단의 상세보기를 눌러주세요. 

신규회원이라면 온라인 발급 후 마케팅 이용 약관에 동의하시면 연회비를 캐시백 받을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3. 다양한 혜택의 기쁨을 누릴 수 있는 IBK 일상의 기쁨 카드


더 자세한 혜택이 궁금하세요? 아래 링크로 확인하세요!


>> 일상의 기쁨카드(신용) 혜택 상세보기


일상생활 속에서 최대한 많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카드로 선정해보았습니다. 


일상의 기쁨카드는 이름처럼 쇼핑/미용, 주유/자동차, 영화/공연, 외식/커피, 놀이공원, 교통, 금융 등 다양한 부문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지금까지 30대가 쓰기 좋은 신용카드들을 살펴보았습니다.

모두 혜택 좋기로 유명한 카드들이지만 내가 자주 이용하는 가맹점, 월간 카드 사용금액, 다른 가맹점 소비 금액 등에 따라 나에게 딱 맞는 혜택 좋은 카드는 따로 있을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나의 BEST 카드를 혜택 금액이 가장 높은 순으로 찾아보세요! 


>> 나만의 헤택 좋은 카드 찾으러 가기


본 게시물은 뱅크샐러드에서 대가 관계없이 자체 제작한 게시물입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주유할인카드 추천] 주유 할인 많이 되는 카드 4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