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반짝반짝 Jul 04. 2024

마주하다

https://youtu.be/u72j7Goyp_Q?si=ZYGi4BB7PTJbjSUr


떨리는 목소리 흩어져

눈물되어 떨어지고

쉽지만은 않다고

힘에 겨웁다고

얼마나

더 언제까지

내가 할 수 있는 게 아닌걸

내가 할 수 있는 게 없단걸

떨어진 마음이 부서져

눈물되어 떨어지고

마주할 믿음 없어

마주할 마음 사라져

한걸음 내딛을 걸음

마저 어려움에

내가 할 수 있는게 아닌걸

내가 할 수 있는게 없단걸

떨리는 목소리 흩어져

눈물되어 떨어질 때

내가 있는 그 곳에

주님 계시네

떨어진 마음 부서져

눈물되어 떨어질 때

내게 닿는 그 마음

주님 알고 계시네

떨어진 마음 부서져

눈물되어 떨어질 때

내게 닿는 그 마음

주님 알고 계시네

잊어진 마음 떠올라

눈물되어 떨어질 때

내가 있는 그 곳에

주님 계시네

귀하신 사랑 마주해

눈물되어 떨어질 때

내게 닿는 그 마음

주님 알고 계시네

나와 함께 계시네

나를 사랑하시네

작가의 이전글 영원한 평강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