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반짝반짝 Mar 24. 2024

누가 뭐래도 세상은 아름다워요

https://youtu.be/_JWNC7Ygiw0?si=p0iPL1ho5_ukIOdQ



푸른 하늘 그 속에서 시원한 바람 불면

말을 할 순 없지만 주님의 사랑을 느껴요

나뭇가지 그 사이로 따스한 빛 비추면

나는 느낄 수 있죠 나를 향한 주님의 사랑을


누가 뭐래도 세상은 아름다워요

이게 사랑인가 봐요

나의 이 기쁨 숨길 수가 없어요

주님 그 사랑을 보여 주실 때면


세월 흘러 시간이 가도 그 사랑 변함없죠

내 맘이 설레는 이게 바로 사랑인가 봐요


내가 주님 알기 전부터 내게 주신 그 편지

나를 사랑한다는 주님의 편지를 읽어요

내가 알고 있는 것보다 날 더 사랑하는 분

내 귀에 들려요 나를 향한 주님의 그 음성


누가 뭐래도 세상은 아름다워요

이게 사랑인가 봐요

나의 이 기쁨 숨길 수가 없어요

주님 그 사랑을 보여 주실 때면


라랄라랄라 라랄라라


세월이 흘러 모두 변해도

날 향한 그 사랑 변함이 없죠

세월이 흘러 모두 변해도

날 향한 그 사랑 변함이 없죠

날 향한 그 사랑 변함이 없죠


keyword
작가의 이전글 세상에 이런 일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